최종편집 : 2017.11.18 토 14:55
상단여백
HOME 경제 보험
현대해상, 분실물 찾아주기 캠페인미션 이벤트 참여시 마음봇 메모지 키트 증정
방문객들이 행사장에 마련된 '로스트 갤러리(Lost Gallery)'에서 마음봇 메모지키트로 적은 습득 메시지를 게시하고 있다. <현대해상>

[한국정책신문=주가영 기자] 현대해상은 기업PR TV광고에 등장하는 마음봇 캐릭터를 활용한 분실물 찾아주기 캠페인 '잃어버린 마음을 찾아주세요'의 오프라인 행사를 19일까지 서울어린이대공원(서울 광진구 능동)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잃어버린 마음을 찾아주세요'는 지난 달 온라인 상에서 먼저 시작됐다.

물건을 잃어버린 사람의 찾고 싶은 마음과 분실물을 습득한 사람의 찾아주고 싶은 마음을 연결하기 위해 분실물을 습득한 사람이 그 장소에 메시지를 남겨놓을 수 있도록 제안하는 캠페인이다.

현대해상과 서울시설공단이 함께한 이번 오프라인 행사는 19일까지 매일 서울어린이대공원에서 진행된다.

미션 이벤트 참여자들에게는 분실물 습득시 메시지를 남길 수 있도록 마음봇 자석과 메모지로 구성된 메모지 키트 5000개를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서울어린이대공원 내 꿈틀꿈틀 놀이터와 원숭이 마을에 설치된 '로스트 갤러리(Lost Gallery)'에서 숨겨져 있는 미션 분실물을 찾아 마음봇 메모지 키트를 활용해 찾은 장소에 습득 메시지를 남긴 후, 인포데스크에 미션 분실물을 맡기면 된다.

김진형 현대해상 홍보부장은 "이 캠페인은 온라인 공간을 통해 현재까지 2만명이 참여하면서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얻고 있다"며 "어린이대공원이라는 실제 공간에서도 캠페인의 취지를 많은 분들이 체험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캠페인은 온라인 사이트와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30일까지 이어진다.

온라인 캠페인에 참여한 사람들 중에서도 1만명을 추첨해 마음봇 메모지 키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주가영 기자  young47777@kpinews.co.kr

<저작권자 © 한국정책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현대해상#분실물찾아주기#마음봇#캠페인

주가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