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산관리 상담 서비스 VIP대상서 확대…스타벅스 기프티콘 증정

<한국씨티은행 제공>

[한국정책신문=강준호 기자] 한국씨티은행은 홈페이지를 통해 자산관리 상담을 신청한 모든 고객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11월 한 달 간 시행한다고 3일 밝혔다.

전담직원을 통한 자산관리는 전통적으로 은행의 VIP 고객에게만 제한적으로 제공되던 서비스다.

그라나 인터넷 홈페이지에 상담신청 공간을 마련해 누구나 씨티은행만의 전문화된 상담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씨티은행은 단순한 수익률 관리를 넘어 고객 생애주기 전반에 걸친 자산설계를 돕기 위해 지난해 종합자산관리(TWA·Total Wealth Advisor) 시스템을 도입했으며 급변하는 시장 상황 속에서도 자산의 변동성 수준을 관리할 수 있도록 모델 포트폴리오에 의한 자산 구성을 제안하고 있다.

씨티은행 관계자는 "인터넷 은행이 대세가 된 요즘에도 자산관리 상담을 받으려면 영업점을 찾아가야 하는데 한국씨티은행 홈페이지에서 상담을 신청하면 원하는 시간대에 전화 문의가 가능해 편리하다"며 "최근 잇따라 문을 열고 있는 한국씨티은행의 WM센터를 체험해 보고 싶은 고객들 역시 홈페이지 상담신청을 통해 해당 센터 방문상담 약속을 잡아볼 것"을 권했다.

자산관리 상담 신청은 24시간 언제나 씨티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연락처를 남긴 상담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씨티 프라이어리티 센터의 전담 직원들이 평일 오전 9시부터 5시사이에 연락해 준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씨티은행 홈페이지 또는 씨티 프라이어리티 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