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뉴얼 기념 이벤트 내달 30일까지 진행

KT는 통신사 상관없이 누구나 사용 가능한 모바일 전자지갑 서비스 클립을&#160;클립 3.0으로 리뉴얼하고 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160;사진은 클립 소개 페이지. <KT 제공>

[한국정책신문=천민지 기자] KT(회장 황창규)는 통신사 상관없이 누구나 사용 가능한 모바일 전자지갑 서비스 클립(CLiP, 이하 클립)을 클립 3.0으로 리뉴얼하고 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클립 이용자들은 국내 최고 수준의 보상(리워드) 포인트, 제휴사 포인트의 클립포인트로의 전환과 사용처 확대, 프리미엄 회원제 서비스인 'VIP라운지' 이용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클립은 다양한 이벤트와 광고참여를 통해 돈을 벌 수 있는 여러 앱 중 국내 최고 수준의 리워드 포인트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이용자들이 '클립 잠금화면 서비스'만 이용해도 3일마다 추가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또 클립은 카드사·멤버십사와 제휴를 통해 해당 제휴사 포인트가 손쉽게 클립포인트로 전환되도록 했다. 이용자는 적립한 포인트로 온라인상품권(E-쿠폰)를 구매할 수 있을뿐 아니라 커피전문점 이디야와 같은 오프라인 가맹점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클립은 E-쿠폰을 사용하면 문화상품권, 유명 커피점과 외식 상품권 등을 최대 5~15% 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하거나 혹은 할인된 가격을 포인트로 적립해 주는 프리미엄 회원제 서비스인 'VIP라운지'를 오픈했다. 'VIP라운지'는 월정액제 서비스로 이용료는 월 1000원(부가세 포함)이다.

이번 리뉴얼을 기념해 클립은 10월26일부터 11월30일까지 클립포인트로 문화상품권, 커피상품권, 편의점상품권을 최대 7~20% 할인된 가격으로 고객들이 구매할 수 있는 '슈퍼그레잇! 클립자판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회사는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신 스마트폰 등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박수철 KT 스마트금융사업담당 상무는 "이번 클립 리뉴얼은 고객 눈높이에서 사용성을 크게 개선함과 동시에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노력했다"며 "향후 핀테크를 포함한 스마트금융 플랫폼으로서 고객에게 더 한층 다가설 예정"이라고 밝혔다.

리뉴얼 된 클립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기존 사용자들의 경우 '클립' 앱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면 되고, 신규 사용자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