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POINT, 엔제리너스커피 등 외식업종 및 롯데백화점 등 쇼핑업종서 사용 가능

<KEB하나은행 제공>

[한국정책신문=김희주 기자] 하나금융그룹은 통합 멤버십 '하나멤버스'가 L.POINT와 2% 추가적립, SK텔레콤 T모아쿠폰 결제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제휴로 하나멤버스 회원은 유통과 통신 분야의 제휴사가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까지 동시에 이용할 수 있게 됐다. 

하나멤버스의 포인트인 '하나Money'를 'L.POINT'로 전환 시 L.POINT를 2% 추가 적립해 준다.

L.POINT는 TGIF, 엔제리너스커피, 크리스피도넛 등 외식업종과 롯데백화점, 롯데슈퍼, 롯데아울렛 등 쇼핑업종에서 사용할 수 있다.

또 T모아쿠폰 결제 서비스 이용시 단말기 결제 대금, 데이터 쿠폰, 로밍쿠폰, 옥수수 쿠폰 등 SKT의 대표 서비스들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을 하나머니로 결제할 수 있다.

하나금융그룹 관계자는 "이번 제휴는 금융멤버십과 유통멤버십의 상호 강점을 활용해 손님에게 더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의의가 있다"며 "SKT 손님에게 꼭 필요했던 각종 스마트폰 관련 쿠폰에 대한 하나멤버스 결제 기능처럼 향후에도 실질적 손님혜택 확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