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 예약 프로모션, 온라인 '아키에이지' 크로스 프로모션 진행

게임빌이 글로벌 기대작 '아키에이지 비긴즈(ArcheAge Begins)'의 공식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게임빌 제공>

[한국정책신문=천민지 기자]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글로벌 기대작 '아키에이지 비긴즈(ArcheAge Begins)'의 공식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이번 영상은 '언리얼 엔진 4(3차원 게임 엔진)'를 사용한 한 차원 높은 고퀄리티 그래픽은 물론 전투 액션, 콤보 연출을 통한 타격감, 게임의 웅장함을 담은 영상미를 여실히 보여주고 있다. 

모바일 영웅 수집형 3차원 다중역할수행게임(MORPG) 대작 '아키에이지 비긴즈'는 전민희 작가가 참여한 '아키에이지' 연대기 원작의 스토리와 세계관을 반영해 모바일로 재탄생시켰으며, 원작의 약 2000년전 이야기를 담고 있다.

특히 원작에서 전설로 다뤄지는 다양한 영웅들과 원작 소설에 등장했던 영웅들을 포함해 32종의 영웅들을 모바일로 구현된다. 이 게임은 오는 25일 글로벌 시장에 출시 예정이다.

한편 회사는 사전 예약 프로모션과 온라인 '아키에이지' 이용자들이 모바일앱 설치하면 보상을 받는 크로스 프로모션 등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