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영은의 톡톡톡' 2주년 특집방송 등 다양한 볼거리와 혜택 준비

이번 특집인 '왕영은의 톡톡톡'은 2주년과 100회를 동시에 기념하여 170분 편성 방송된다 . 오랜 시간 전세계 웨지우드 마니아들에게 인기를 끈 '웨지우드 와일드 스트로베리 티세트 4인조'가 선보일 계획이다. <GS샵 제공>

[한국정책신문=표윤지 기자] GS샵이 오는 21일 자사 대표 프로그램 5개를 특별 편성하는 '브랜드 프로그램 원데이' 특집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GS샵은 10월 한 달 동안 하반기 최대 쇼핑축제 '1등이 쏜다' 행사를 진행 중인 GS샵은 이번 주말 소비자의 눈길을 끌기 위해 이와 같은 특집을 계획했다.

GS샵은 오전 8시20분 '왕영은의 톡톡톡'을 시작으로 오전 11시10분 '더 컬렉션'과 오후 1시50분 '최은경의 W' 등 3개 프로그램을 연속 방송하고 오후 7시30분 '똑소리나는 원더샵'과 밤 10시30분 '쇼미더트렌드'를 차례로 편성한다.

이 날 '왕영은의 톡톡톡'에서는 '웨지우드 와일드 스트로베리 티세트 4인조'와 전세계 6개국 34개 특허 보유하고 63개국 글로벌 어워드를 수상한 '시세이도 얼티뮨 세럼 패키지'가 TV홈쇼핑 최초로 선보이며 GS샵 독점 모델인 '이메텍 전기요 IHC-417'도 처음으로 판매된다.

패션상품 특집으로 '더 컬렉션'은 손정완 디자이너의 사브리나 팬츠를 업그레이드한 'SJ와니 폰테 사브리나 팬츠'등을 판매하며 '쇼미더트렌드’에선 '비비안탐 울코트 구스다운 세트', '베르사체 돌체 머플러', '모르간 윈터 체크재킷’ 등을 선보이며 겨울나기 특집을 진행한다.

'최은경의 W'는 최근 일본 디자인 가전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플러스마이너스제로'의 대표상품 '무광진공청소기 xjc-y010'를 TV홈쇼핑 최초로 선보인다. 이 상품은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금상을 수상한 제품으로 디자인에 가벼운 무게, 고성능 BLDC 모터 장착, 연속 1시간 사용 배터리 기능이 특징이다.

GS샵은 10월 한 달 간 '1등이 쏜다' 특집을 통해 TV홈쇼핑과 데이터 홈쇼핑 채널인 GS마이샵 상품을 구매 또는 상담 예약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추첨해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