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뚜껑 통해 기존에 없던 수육도시락 선보여

GS25는 마늘, 생강, 월계수 잎 등에 1시간 재운 후 12시간 숙성하여 고기의 잡내를 제거한 뒤 돼지고기를 알맞게 삶아 수육의 풍미를 살려냈다. <GS25 제공>

[한국정책신문=표윤지 기자] GS25가 이달 친환경 뚜껑을 도입을 통해 '돔베고기 도시락'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돔베고기 도시락'의 출시는 기존에 수분 증발로 돼지고기 수육 도시락을 선보일 수 없었던 문제점을 개선했다는 데에 의미가 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수육은 그간 뚜껑을 제거하고 전자레인지에 데워야 했던 기존 도시락 용기에서 수분 증발로 선보이기 힘든 메뉴였다

회사는 이달 친환경 뚜껑 도입을 통해 도시락 뚜껑을 덮고 전자레인지에 데울 수 있게 함으로 이번 '유어스 돔베고기 도시락'을 선보일 수 있게 됐다.

회사는 이번 수육도시락을 시작으로 그동안 수분 증발 문제로 선보일 수 없었던 다양한 도시락을 개발해 소비자 만족감을 높여갈 계획이다.

정재현 GS리테일 도시락MD는 "보쌈 같은 경우 혼자 가서 먹기 힘든 메뉴 중 하나이기 때문에 간편하게 보쌈정식을 즐길 수 있는 이번 도시락이 혼밥, 혼술족에게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회사는 지난 11일 업계 최초로 도시락에 사용하는 뚜껑을 기존 PET 소재에서 친환경 PP 소재로 변경한다고 발표한 바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