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해부학적 지견, 새로운 시술 방법, 시술 후 부작용의 원인과 해결방법 등 제시

휴젤파마는 해외 연자 등을 초청해 최신 해부학적 지견, 새로운 시술 방법, 시술 후 부작용의 원인과 해결방법 등을 제시하는 '2017 H.E.L.F IN SEOUL'을 오는 29일 개최한다. <휴젤파마 제공>

[한국정책신문=김소희 기자] 바이오의약품 전문기업 휴젤의 자회사 휴젤파마는 오는 29일 르메르디앙 서울(구 리츠칼튼 호텔)에서 학술 심포지엄 '2017 H.E.L.F IN SEOUL'을 개최한다.

H.E.L.F(Hugel Expert Leader’s Forum)는 휴젤파마에서 2013년부터 매년 개최하는 연간 학술 행사로, 해마다 500여명의 미용∙성형 분야의 의료인과 의료종사자가 참석하는 포럼이다.

이번 학회 주제는 'Timeless Beauty'로, 아름다움은 특정한 나이 또는 시기에 국한돼 있는 것이 아니고 하루하루, 매 순간 아름답고 소중하다는 의미를 함축하고 있다.

올해는 저명한 미국 성형외과 교수인 Dr. Jonathan Sykes, 대만 피부과를 대표하는 Dr. Yen-Yu Yates Chao, 일본에서 활발한 국제활동으로 유명한 Dr. Soyano Shinichi, 최근 유럽에서 각광받는 태국의 Dr. Rungsima Wanitphakdeedecha가 연자로 나선다.

이들은 국내에서 자주 다뤄지지 않았던 'Periorbital Clues to Sexual Identity(얼굴 성적 이형 차이에 대한 눈가 단서)', 'Sexual Dimorphism(성적 이형)', 'Collagen Injection Rejuvenation(콜라겐 주사를 사용한 리쥬비네이션)', 'Face Lifting with Botulinum Toxin(보툴리눔 톡신을 이용한 안면 리프팅)' 등을 주제로 강연한다.

김재욱 휴젤 의학본부장은 "H.E.L.F는 국내 제약사 중 유일하게 매년 진행하는 대형 미용성형 심포지움으로, 원장님들 진료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최신 해부학적 지견, 새로운 시술 방법, 시술 후 부작용의 원인과 해결방법 등을 매년 제시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