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웨이 헤어 스타일링 맡아…신규 셀러 부상하는 '퍼펙트 스타일링 세럼' 활용

미쟝센은 16일부터 총 6일간 열리는 '2018 s/s 헤라 서울패션위크'에 참여하여 백스테이지에서 모델들의 헤어 스타일링을 책임지고 있다. <미쟝센 제공>

[한국정책신문=표윤지 기자] 미쟝센이 16일부터 오는 21일까지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에서 열리는 ‘2018 S/S 헤라 서울패션위크’ 런웨이 헤어 스타일링을 한다고 16일 밝혔다.

데무(DEMOO), 참스(CHARM’S), 프리마돈나(FLEAMADONNA), 로우클래식(LOW CLASSIC) 등 국내 다양한 디자이너의 컬렉션을 포함해 총 55개 컬렉션의 헤어스타일을 화려하게 연출할 예정이다.

세럼 효과에 스타일링 기능까지 더한 제품으로 올해 출시 후 미쟝센의 신규 베스트 셀러로 부상하고 있는 '퍼펙트 스타일링 세럼'을 활용해 여러 컬렉션의 헤어스타일을 완성도 있게 연출할 예정이다.

이번 패션위크에서는 브랜드만의 뚜렷한 아이덴티티로 많은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디자이너 브랜드 '참스(CHARMS)'와 미쟝센의 단독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을 런웨이에서 첫 공개한다.

아모레퍼시픽 미쟝센 관계자는 "일반인들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여러 채널을 통해 실제 백스테이지에서 사용한 제품을 활용한 헤어 스타일링 튜토리얼 콘텐츠 등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헤라 서울패션위크에서 선보이는 모델들의 다양한 헤어 스타일은 실시간으로 미쟝센 라이킷헤어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채널에서는 소비자 대상 다양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