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17.10.19 목 16:18
상단여백
HOME 경제 보험
삼성화재, '2017 국제 연차보고서 공모전' 금상 수상연차보고서 평가의 아카데미상 'ARC 어워드' 인쇄부문 금상
삼성화재 브랜드전략파트 직원들이 '2017 ARC 어워드' 상패와 수상의 영예를 안은 연차보고서를 선보이고 있다. <삼성화재>

[한국정책신문=주가영 기자] 삼성화재는 '2017 국제 연차보고서 공모전(ARC AWARD)' 인쇄부문에서 금상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삼성화재 연차보고서는 온도에 따라 색이 변하는 특수잉크를 사용, 독자의 손길에 따라 이미지가 변하는 기술로 '좋은보험'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독창적으로 표현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

31회를 맞은 '국제 ARC(Annual Report Competition) 어워드'는 연차보고서 평가 전문기관인 미국 머콤사가 주관한다. 그 전통과 권위 면에서 연차보고서 평가 분야의 '아카데미상'으로 불린다.

올해는 전 세계 33개국 1987점의 출품작을 대상으로 200여명의 심사위원이 평가를 진행해 수상작을 선정했다.

볼보, 보잉 등이 수상의 영광을 얻었으며 국내 손해보험사 중에서는 삼성화재가 유일하다.

최경아 삼성화재 브랜드전략파트장은 "삼성화재 브랜드 디자인의 우수성을 국제적으로 인정받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브랜드 철학을 전달할 수 있는 디자인 개발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주가영 기자  young47777@kpinews.co.kr

<저작권자 © 한국정책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삼성화재#연차보고서#공모전

주가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