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화성향남 부영 어린이집에서 기증식 개최

부영그룹(회장 이중근)은 11일 화성향남 10단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에서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58개소에 디지털 피아노 60대를 전달하는 기증식을 개최했다. 왼쪽부터 부영그룹 이기숙 고문, 김경기 ∙ 강경숙 ∙ 박해란 ∙ 진은희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원장. <부영그룹 제공>

[한국정책신문=홍종표 기자] 부영이 전국의 '부영 어린이집'에 디지털 피아노 60대를 지원했다고 11일 전했다.

부영그룹은 화성향남 10단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에서 어린이집 58개소에 디지털 피아노 60대를 전달하는 기증식을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날 기증식에는 부영그룹 이기숙 고문을 비롯해 화성향남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5개소 원장, 교사, 학부모, 원생들이 참석했다.

부영그룹 관계자는 "최근 아동학대, 부실교육, 보육대란 등 어린이집에 대한 학부모들의 불안감이 더해가는 가운데 안심 어린이집을 만들고자 하는 이중근 회장의 의중이 반영됐다"라고 말했다.

한편 부영그룹은 국내뿐만 아니라 말레이시아, 스리랑카, 세네갈 등 아시아와 아프리카 20여개 국에 디지털 피아노 6만여대와 교육용 칠판 60만여개 등을 기부한 바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