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단 당첨자에게는 키트, 할인쿠폰 등 혜택 제공

이니스프리에서 오는 10일부터 14일까지 5일간 진행하는 '#오일의 기적' 이벤트로 체험을 통해 '자연발효 에너지 오일' 키트도 받을 수 있다.

[한국정책신문=표윤지 기자] 이니스프리가 '#오일의 기적' 이벤트를 10일부터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5일간 진행되는 ‘#오일의 기적, 5천명 체험 프로젝트’는 5000명의 제품 체험단을 모집하는 이벤트로 당첨자에게는 자연발효 에너지 오일 5일 체험 키트와 30ml 본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더불어 체험 키트에 당첨되지 않은 참여자에게도 온라인 전용 3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기존에 자연발효 에너지 오일을 사용하고 있던 고객을 위한 ‘#오일의 기적, 달라진 5일 후기’ 이벤트도 준비했다. 10월19일부터 11월8일까지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사용후기를 남기면 된다.

지난 해 출시된 ‘자연발효 에너지 오일’은 화장품 전문 애플리케이션 ‘화해’에서 선정한 ‘2016년 화해 어워드 페이스오일 부문 1위’를 기록하였다.

스킨케어 첫 단계에 사용해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윤기를 부여하는 ‘퍼스트오일’이며 들뜨거나 겉돌지 않는 워터리한 오일 텍스처다.

이니스프리 오일의기적 이벤트와 자연발효 에너지 오일에 관한 상세한 내용은 이니스프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