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 웨어 라인, 파운데이션과 트윈 케익으로 구성

이번에 출시된 헤라 '트루웨어'라인의 리퀴드 파운데이션과 트윈케익 제품으로 고밀착, 뛰어난 커버감을 자랑하며 마치 내 피부와 같은 자연스러운 화장 연출을 도와준다. <헤라 제공>

[한국정책신문=표윤지 기자]  자연스러우면서도 정교한 메이크업을 선호하는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헤라가 '트루 웨어' 라인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헤라의 ‘트루 웨어’ 라인은 이러한 트렌드가 반영된 파운데이션과 트윈 케익으로 구성되어 있다. 본래 피부와 하나된 듯 자연스러우면서도 완벽한 메이크업을 도와준다.

'트루 웨어 파운데이션'은 섬세한 커버력과 높은 밀착력을 지닌 리퀴드 파운데이션이다. 내 피부처럼 가볍게 밀착되지만 고밀착으로 피부를 유연하게 잡아주기 때문에 바르지 않은 듯 가벼우면서도 깨끗하게 커버된 피부가 오랜 시간 유지된다. 또한 강인한 생명력의 수선화에서 추출한 성분과 자작나무 유래 성분을 함유해 피부 깊숙이 촉촉함을 채워주어 건강한 피부결로 가꾸어 준다.

'트루 웨어 트윈 케익'은 파우더 파운데이션 형태지만 마치 에센스처럼 밀착되어 매끄럽고 깨끗한 피부를 연출한다. 파운데이션과 마찬가지로 촉촉하고 편안한 밀착감을 주며 리플렉트 라이트 파우더가 피부 위에 레이어링 되어 결점은 가려주고 피부톤은 밝혀준다.

헤라의 신제품 트루 웨어 라인은 전국 백화점의 헤라 매장 및 면세점 헤라 매장과 아모레 카운셀러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