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브랜드 YCH와의 콜라보레이션…'라네즈 2017 F/W 메이크업 아이템'

도트 포인트의 리얼 울 패브릭 용기에 담겨 있는 투톤립바와 그 외 제품들 <아모레퍼시픽 제공>

[한국정책신문=표윤지 기자] 아모레퍼시픽 아리따움이 10월을 맞아 가을 시즌 뷰티 아이템을 제안하고 풍성한 혜택까지 제공하는 ‘폴 인 뷰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가을 분위기 여신으로 거듭날 메이크업 제품은 물론 환절기 피부관리를 위한 스킨케어 아이템을 새롭게 선보이고 다양한 구매 혜택까지 제공한다.

라네즈는 패션 브랜드 YCH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2017 F/W 메이크업 아이템을 제안한다. ‘라네즈 X YCH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YCH의 2017년 F/W 컬렉션 ‘80’s모던글래머’에서 영감을 받은 버건디, 그레이 컬러 하모니를 바탕으로, 런웨이 의상에 사용된 클래식한 헤링본 패턴과 도트 포인트의 리얼 울 패브릭을 그대로 제품 용기에 담아 특별함을 더했다.

이번 콜라보 컬렉션은 '스킨 베일 베이스 도트 쿠션’, 아이라인과 브로우 컬러링까지 한 번에 가능한 쿠션 타입의 신개념 아이템 ‘아이브로우 쿠션-카라' 그리고 매트한 투톤 그라데이션 립 메이크업이 가능한 신제품 ‘투톤 매트 립 바’ 등 총 3종으로 구성돼 더욱 트렌디하고 개성 있는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특히 ‘라네즈 미츠 패션(LANEIGE MEETS FASHION)’이라는 몇 년째 이어 내려오고 있는 라네즈의 캠페인에 걸맞게 YCH 에코백(온라인 구매 고객 대상)과 YCH 파우치(오프라인 구매 고객 대상) 등 패션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아리따움에서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이해 긴 연휴 전 VIP 고객들을 대상으로 9월 29일부터 10월 2일까지 4일간 VIP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직 VIP 고객들에게만 적용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아리따움 전브랜드 전품목을 30% 파격 할인하며 1만원 이상 결제 시 다양한 가을 뷰티템이 들어있는 럭키 박스를 랜덤 증정한다. 아리따움 VIP는 당일 현장에서 가입할 수 있으며 가입 즉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리따움의 10월 ‘폴 인 뷰티’ 캠페인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아리따움 닷컴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아리따움 매장과 아리따움 닷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