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일 양 사용자 자신의 피부에 맞게 직접 조절할 수 있어

고객이 직접 DIY로 오일의 양을 조절할 수 있어 각자 피부에 맞게 나만의 크림을 만들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리리코스 제공>

[한국정책신문=표윤지 기자] 리리코스 마린에너지가 '소비자가 직접 상품을 만들어 사용(DIY)'하는 '아이스드 타임 블렌딩 크림'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아이스드 타임 블렌딩 크림'은 사용자가 직접 오일과 크림을 섞어 완성하는 DIY 크림이다. 동봉된 오일을 크림에 넣고 스패출러로 섞은 후 사용하는 제품으로 오일 양을 사용자가 자신의 피부에 맞게 직접 조절할 수 있어 내 피부에 최적화된 나만의 크림을 완성시킬 수 있다.

추운 시베리아에서 자생한 식물로부터 얻은 ‘글라이코프로테인’ 성분은 피부에 탄력을 제공하고 8가지 베리 콤플렉스는 맑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꽃과 열매에서 얻은 4가지 천연 유래 오일이 피부에 부드러운 보습막을 형성해준다.

가벼운 느낌의 오일과 촉촉하고 보습감 넘치는 크림의 이 제품은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사용하기 좋은 제품으로, 주름과 미백 2중 기능성으로 탄탄하고 환한 피부톤으로 케어해준다.

리리코스 마린에너지 ‘아이스드 타임 블렌딩 크림은 아모레퍼시픽몰 온라인사이트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