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선물세트 500여종 저렴하게 판매

<우리카드 제공>

[한국정책신문=김희주 기자] 우리카드는 추석연휴를 맞아 모바일 전용 쇼핑몰 '위비마켓'에서 할인특가전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우리카드는 오는 24일까지 감사선물을 위한 '선물관', 추석맞이를 위한 '준비관' 등 2개의 테마로 인기 선물세트 500여종을 저렴하게 판매한다.

'선물관'에는 과일·수산물·한우·생활세트·건강식품 등을, '준비관'에는 주방용품(제기·냄비 등)과 주방가전, 한복 등이 준비돼 있다. 또 5% 할인쿠폰을 별도 지급해 추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우리카드는 AK플라자에서는 오는 30일까지 '추석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우리카드로 정관장·GNC·천지인·세노비스·오설록·교동한과 등을 구매하면 10% 할인쿠폰(최대 1만원)을 지급하며 사은품을 추가로 제공한다.

가전제품 인기 브랜드인 발뮤다, 다이슨 특가전도 열린다. 다음달 14일까지 발뮤다 인기제품을 최대 30%, 오는 30일까지 다이슨 무선청소기를 최대 20% 할인한다.

특히 다이슨 제품 구매 시 기존 청소기를 반납하면 최대 15만원을 보상 할인받을 수 있다. 또 상품후기 작성 시 추첨을 통해 헤어드라이기·선풍기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위비마켓에서 전체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쿠폰도 지급한다. 다음달 15일까지 20만원 이상 구매하면 2만원 할인, 2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또 추석연휴 기간 모바일 기프티콘 5%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한편 위비마켓은 우리카드가 운영하는 모바일 전용 쇼핑몰로 모바일 검색포털에서 '위비마켓'을 입력하거나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를 통해 전용 어플을 다운받아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