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편의제고 위한 시스템 성능 개선 작업

[한국정책신문=김희주 기자] NH농협카드는 안정적인 서비스 운영을 위한 전산시스템 작업으로 인해 오는 18일 0시부터 오전 6시까지 약 6시간 동안 일부 카드 거래가 일시 중지된다고 14일 밝혔다.

중단시간 내에도 신용카드 오프라인 결제는 가능하며 신용카드 온라인결제와 체크카드·기프트카드·복지카드를 이용한 온·오프라인 결제, CD·ATM기 현금인출, 장·단기카드대출, 포인트 거래, 현장할인서비스의 이용이 일시적으로 제한된다.

농협비씨카드의 경우 신용카드 온·오프라인 결제, 현장할인 서비스,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기프트카드는 정상이용 가능하며 CD·ATM기 현금인출기능 및 체크카드와 복지카드 결제 기능이 일시 중단된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이번 카드거래 일시 중단은 시스템 성능 개선작업을 위한 조치로서 영업점·자동화기기·홈페이지에서 사전 공지를 통해 고객 불편을 최소화할 계획이며 보다 편리하고 안정적인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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