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비톡 환전시 주요통화 90% 환율 우대…환전고객 추첨 경품 제공

<우리은행 제공>

[한국정책신문=강준호 기자] 우리은행이 최대 10일의 추석 연휴기간 해외를 나가는 고객을 위해 환전이벤트를 진행한다.

우리은행은 10월 황금연휴를 맞아 환전고객을 대상으로 90% 환율 우대와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2000개 등 각종 혜택을 주는 '환전n위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날부터 10월13일까지 모바일과 영업점을 통해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위비톡으로 환전할 경우 달러화(USD), 엔화(JPY), 유로화(EUR) 등 주요통화는 90%, 기타통화는 50% 우대 환율이 적용된다.

금액과 상관없이 환전 고객 중 20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이 제공되고 신세계면세점 온라인 명동점, SM면세점 온라인에서 이용가능한 적립금 등이 혜택도 있다.

특히 우리은행 고객이 아니어도 위비톡 애플리케이션(App·앱)만 설치하면 환전과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고 공항 환전소에서 수령할 수 있다.

또 영업점에서 미화 300 달러 상당 이상 환전하면 주요통화는 70%, 기타통화는 50% 우대 환율이 적용되며 인천공항 CJ식음료 매장에서 이용가능한 할인쿠폰, 각종 면세점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미화 1000 달러 상당 환전하면 무료로 여행자보험도 가입 가능하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황금연휴를 맞아 해외 여행 고객들을 위해 90% 환율우대와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환전 수수료에 따라 영업점과 위비톡과 같은 모바일을 통해 다양한 환전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