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키움 제공>

[한국정책신문=정재석 기자] 신차 장기렌터카와 오토리스를 전문으로 하는 신차키움이 전 차종을 대상으로 대수 한정 특가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신차키움은 차량별 가격비교를 통해 장기렌터카 전 차종에 높은 할인율을 적용한 차량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강조했다.

신차키움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개인사업자, 법인사업자와 함께 일반 개인 이용자들에게도 동일하게 적용되며, 장기렌터카와 신차리스 이용방법에 대한 컨설팅도 제공된다.

또, 장기렌터카는 12개월에서 60개월까지 렌트사 명의로 차량을 이용하면서도 홈쇼핑 장기렌터카 대비 초기비용 부담이 적다. 

현재 장기렌터카 렌탈 업체로는 롯데 렌터카, AJ 렌터카, KT 장기 렌터카, SK 렌터카, 오릭스 장기 렌터카, 레드캡 등이 있다. 홈쇼핑은 KT 홈쇼핑 장기렌터카, SK 홈쇼핑 장기 렌터카, AJ 홈쇼핑 장기렌터카 등을 이용하면 된다. 

신차키움 관계자는 “신용등급 6등급 이상의 직장인이나 사회초년생이라면 12~60개월까지 인수와 반납기간을 선택할 수 있다”며 “상황에 따라 만기 인수 시 금액을 조절해 월 장기렌트료를 낮추는 방법을 고려할 수 있다”고 밝혔다. 

신차키움 할인 특가 프로모션 차종은 현대자동차 그랜져IG 장기렌트, 아반떼AD, 쏘나타뉴라이즈 장기렌터카와 기아자동차의 올 뉴 K7 장기렌터카 등이 있다. 

신차키움은 국산차와 수입차 장기렌트, 수입차 장기렌트와 리스 등을 대상으로 최적의 견적비교 서비스를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신차키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