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팀 응원 메시지 10개 중 1개 선택 후 댓글 남기면 추첨 통해 청소기 등 증정

LG전자가 아이스하키 국가대표팀을 응원하기 위해 대표팀을 응원하는 댓글을 남기면 경품을 증정하는 ‘코드제로 A9’ 이벤트를 시작했다. 아이스하키 남자 국가대표팀 선수들이 태릉선수촌 실내 빙상장에서 아이스하키 스틱을 닮은 코드제로 A9 무선 청소기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LG전자 제공>

[한국정책신문=나원재 기자] LG전자 프리미엄 무선 청소기 ‘코드제로 A9’이 아이스하키 국가대표팀을 응원한다.

회사는 오는 9월 10일까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아이스하키 국가대표팀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벤트는 대표팀에게 전하는 응원 메시지 10개 가운데 1개를 선택 후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코드제로 A9, 톤플러스 스튜디오, 음료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회사는 응원 메시지에 ‘코드제로 A9처럼 쓸어버려’, ‘코드제로 A9으로 깨끗하게 해줄게, 우리 꽃길만 걷자’ 등 각 제품의 장점을 담아 재미를 더했다.

회사는 아이스하키의 스틱과 코드제로 A9 제품 모양이 비슷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회사는 아이스하키 국가대표팀의 멋진 경기를 기원하며 최근 대표팀 선수 전원에게 코드제로 A9을 전달하기도 했다.

최상규 LG전자 한국영업본부장(사장)은 “아이스하키 국가대표팀을 공식 후원하기로 한데 이어 대표팀이 선전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통해 국민들의 응원과 관심을 모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코드제로 A9은 모터가 손잡이 부분에 위치한 상중심(上中心) 타입의 무선 청소기로, 국내 출시 3주 만에 1만대가 판매됐다.

회사는 지난 2015년부터 스켈레톤 국가대표팀과 윤성빈 선수, 올해부터는 남자 피겨스케이팅 기대주 차준환 선수에 이어 남녀 아이스하키 국가대표팀을 공식 후원하며 동계 스포츠 종목에 대한 후원을 확대하고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