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캡처

[한국정책신문=전화영 기자] 20일 방송되는 MBC ‘출발 비디오 여행’의 ‘온 영화1’ 코너에서 영화 ‘브이아이피’를 소개한다.

영화 ‘브이아이피’는 국정원과 CIA의 기획으로 북에서 온 VIP 김광일이 연쇄 살인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되면서 이를 은폐하려는 자, 반드시 잡으려는 자, 복수하려는 자 등 서로 다른 목적을 가진 네 남자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영화 대 영화’ 코너에서는 영화 ‘박열’과 ‘원더 우먼’을 소개한다.

‘박열’은 1923년 도쿄, 6천 명의 조선인 학살을 은폐하려는 일제에 정면으로 맞선 조선 최고 불량 청년 ‘박열’과 그의 동지이자 연인 ‘후미코’의 믿기 힘든 실화를 그린 영화다.

‘원더 우먼’은 아마존 데미스키라 왕국의 공주이자 신이 만든 가장 완벽한 히어로인 원더 우먼(갤 가돗)의 활약을 그린 영화다. 최강의 파워와 굳은 정의감, 강렬한 카리스마와 우아하고 지적인 아름다움을 갖추고 스스로 전장의 한복판으로 들어가, 자신의 정체성과 능력에 대한 사명을 깨닫고 오직 인간을 위해 싸우는 히어로의 새로운 기준을 완성했다.

‘신세개’ 코너에서는 영화 ‘노래로 쏘아 올린 기적’을 소개한다.

‘노래로 쏘아올린 기적’은 2013년 제2회 ‘아랍 아이돌’에 출전해 팔레스타인 난민으로는 최초로 우승하며 팔레스타인의 국민 영웅이자, 세계의 평화 전도사가 된 무함마드 아사프(27)의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다.

‘온 영화 2’ 코너에서는 영화 ‘발레리안: 천 개 행성의 도시’를 소개한다.

‘발레리안: 천 개 행성의 도시’는 28세기 미래, 우주의 평화를 지키기 위해 시공간을 이동하며 임무를 수행하는 최강 악동 에이전트 발레리안과 섹시 카리스마 에이전트 로렐린의 이야기를 다룬 액션 블록버스터로 오는 30일 개봉한다.

‘기막힌 이야기’ 코너에서는 영화 ‘완벽한 거짓말’을 소개한다.

‘완벽한 거짓말’은 단숨에 베스트셀러 작가가 된 ‘마티유(피에르 니네이)’가 완벽한 거짓말로 만들어진 욕망의 삶을 지키기 위해 위험하고 치명적인 비밀을 만들기 시작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심스틸러’ 코너에서는 배우 박서준을 만나본다. 박서준은 첫 주연영화 ‘청년경찰’로 스크린 스타탄생을 알렸다.

MBC '출발 비디오 여행'은 일요일 낮 12시 1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