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젠카 제공>

[한국정책신문=정재석 기자] 신차 장기렌트카 가격비교사이트인 아이젠카가 가격비교를 통한 렌트카카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최근 초기 비용일 적게 들고 차량 관리가 편리하다는 장점으로 자동차 장기렌트카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법인이나 개인 사업자들만 이용한다는 영업용 자동차 장기렌트에 대한 편견이 깨진 셈이다.

장기렌트카는 24개월에서 60개월까지 렌트사 명의의 차량을 내 차처럼 이용한 후 익월 대여료를 지불하는 상품이다.

특히 월 대여료에 보험료와 소모품 교체비용, 정비서비스까지 포함돼 있다. 또 차량을 구매할 때 내야 하는 취득세, 자동차세 등도 내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도 있다.

이 외에도 무보증 장기렌트카로도 이용할 수 있어 초기 자본을 더욱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사고 시에도 보험료의 할증 위험이 없고, 렌트 비용 또한 변하지 않는다.

때문에 차량관리에 미숙한 여성이나 초보운전자에게 더욱 인기다.

아이젠카 관계자는 "자동차 장기렌트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업체들의 무분별한 경쟁으로 속빈 강정처럼 서비스가 부실한 업체도 많다"며 "최대한 믿을 수 있는 업체들에게 견적을 받고 꼼꼼히 비교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아이젠카에 따르면 현재 무보증 신차장기렌트카 인기 차종은 현대 기아차 LF쏘나타 뉴라이즈, 아반떼AD 장기렌트, 제네시스(G80, EQ900), 스팅어장기렌트카, 스포티지장기렌트특판, 카니발신차장기렌터카, 쉐보레 스파크, 크루즈, 말리부장기렌트, 쌍용 티볼리(티볼리에어), 코란도C장기렌터카, 르노삼성 SM3장기렌트, SM5, SM6, QM3장기렌트 대수한정 특판, QM6 등이다.

자세한 내용은 장기렌트카 가격비교사이트 아이젠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증금 없는 장기렌트카, 장기렌트카 가격,   장기렌트카 차량리스 및 장기렌트카 견적, 법인차량 리스 및 렌트, 수입자동차리스에 대한 문의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