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젠카 제공>

[한국정책신문=정재석 기자] 무보증 장기렌트·자동차리스 업체 신차키움이 저렴한 가격에 신차 장기렌트가 가능한 장기렌트 가격비교 특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신차키움은 신차장기렌트카 가격비교사이트로 업계 최초 신차장기렌트카 가격 정찰제를 시행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이번 특별할인은 시세보다 저렴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는 대수 한정특가로 신용등급이 6등급 이상이면 누구나 보증금 없이 진행이 가능하며, 12개월부터 60개월까지 인수 및 반납 선택이 가능하다.

특별할인 차종은 ▲현대자동차(,소나타, 그랜저IG장기렌트, 제네시스EQ900, G80장기렌트) ▲기아자동차(K3, k5lpg, 올뉴k7장기렌트, 올뉴카니발, 올뉴모닝, 스팅어) ▲르노삼성자동차(SM5, SM6, QM3,qm6) ▲쉐보레(올뉴말리부, 크루즈) 등과 ▲수입차로는 벤츠,bmw 재규어(XF, XJ), 랜드로버(디스커버리4, 레인지로버, 이보크) 등이다. 

장기렌트카는 고객이 이용하고자 하는 차량을 렌트사, 금융사가 대신 구입해 고객에게 렌트하는 방식이다. 고객은 일정 기간 동안 매월 렌트료만 납부하면 된다.

특히 목돈이 들어가지 않고 초기 비용이 없으며, 세금 및 보험 혜택과 편한 차량 관리가 큰 장점이다.

자동차리스도 매월 리스료만 납부하면 일반 번호판의 차량을 이용할 수 있다.

만 21세 이상 면허증 소지자라면 운정 경력과 상관없이 상품 가입이 가능하다.

신차키움 관계자는 "요즘 신차장기렌트카 업체들이 많이 생겨나고 그만큼 많은 비교견적을 이용하고 있다"면서 "업체들마다의 프로모션 차이와 대리점 방식이 아닌 직영 운영 방식인지, 추가적인 금액 발생이 없는지 꼼꼼히 따져봐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정식 등록업체인지도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자세한 내용은 신차 장기렌트카 가격비교사이트 '신차키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차 장기렌트카 추가할인 차종 및 개인사업자, 법인사업자 장기렌터카 문의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