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MBC

[한국정책신문=전화영 기자] ‘뮤지컬계 슈퍼스타’ 뮤지컬배우 박은태가 첫 예능 프로그램으로 ‘라디오스타’를 선택해 시선을 모은다. 박은태는 울렁증을 극복하고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이유와 함께, ‘한국 뮤지컬 배우 최초 유럽진출’ 타이틀다운 특급 실력을 공개한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16일 방송될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고음 만렙! 질러야 사는 사람들’ 특집으로 유준상-아이비-차지연-박은태가 게스트로 참여했으며 열 한 번째 스페셜 MC로 보이그룹 B1A4 진영이 김국진-윤종신-김구라와 호흡을 맞췄다.

박은태는 뮤지컬 ‘모차르트!’, ‘지킬 앤 하이드’,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한 ‘뮤지컬계 슈퍼스타’로 ‘라디오스타’를 통해 예능 프로그램 첫 나들이에 나섰다. 박은태는 방송 울렁증을 꾹 참고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이유를 밝히며 힘차게 각오를 다졌다.

특히 박은태는 유럽을 접수한 실력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모차르트!’로 유럽에 진출한 한국 뮤지컬 배우 1호라는 타이틀을 얻은 박은태는 “한국어로 노래를 불렀는데 기립박수를 쳐 주셨어요”라며 당시 불렀던 노래의 일부를 들려줬고, 박은태 특유의 목소리에 모두들 숨을 죽이고 노래를 감상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지난 2012년 2년 연상인 그룹 파파야 출신 고은채와 결혼해 슬하에 아들 하나, 딸 하나를 두고 있는 박은태는 아내와의 첫 만남 일화부터 결혼식장에서 눈물을 펑펑 쏟은 사연까지 공개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박은태의 이야기에 이에 MC들은 “정말 퓨어하시네~”라며 박은태의 맑고 순수한 영혼에 푹 빠져들었다.

유준상은 완벽하게 마스터한 걸그룹 트와이스의 ‘TT’ 댄스로 잔망미(美)를 터뜨렸다. 지천명(50세)을 앞둔 유준상은 정확한 동작과 깜찍한 마무리까지 더해 스튜디오를 초토화시킨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라디오스타’ 세 번째 출연인 유준상은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매력 어필을 위한 철저한 준비성으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특히 유준상은 걸그룹 트와이스의 ‘TT’ 댄스를 준비해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는 후문이다.

유준상은 ‘TT’ 음악이 나오자 직접 노래를 하며 정확한 동작을 보여줬고 마지막에는 카메라를 향해 깜찍한 아이 콘텍트까지 하는 등 잔망스러운 매력을 극대화시켰다. 이를 지켜보던 아이비는 “너무 귀여우신 것 같아요”라고 밝혔으며, MC들 역시 “이 정도는 준비해야지”라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고.

이 밖에도 유준상은 MC들-박은태와의 단체 밸리댄스로 웃음을 빵빵 터뜨렸다는 전언. 유준상은 모두 무대 앞으로 나오게 한 뒤 이들을 진두지휘하며 밸리댄스까지 보여준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차지연은 순백 드레스를 입고 랩 개인기를 한다. 차지연은 드레스 한 짐을 들고 이상민의 ‘크라잉랩’에 도전하는 등 언밸런스한 반전 매력을 뿜어낸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차지연은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예사롭지 않은 포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차지연은 결혼식을 연상시키는 순백의 드레스를 늘어뜨린 채 입장을 했고, 드레스 한 짐을 들고 들어오는 차지연의 모습에 스튜디오는 웃음바다가 됐다는 후문이다.

특히 차지연은 우아한 드레스 차림으로 이상민의 ‘크라잉랩’에 도전해 모두를 집중하게 했다. 차지연은 “부끄럽지만 뭔가를 해야 되니까”라며 또 다시 드레스를 짊어진 채 무대 앞으로 나왔고, 열정 가득한 폭풍 랩으로 웃음을 빵빵 터뜨렸다고.

또한 차지연은 사이버 가수가 될 뻔 했던 사연과 함께 양양아가씨 코스프레까지 했던 과거를 밝혔으며, 4살 연하 남편 윤은채와의 러브스토리까지 공개한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아이비는 8살 연하 연인인 고은성의 대시 에피소드를 공개해 시선을 모은다. 아이비는 고은성의 ‘손발오글’ 대시 때문에 연인으로 발전하게 됐음을 고백했으며, 차지연은 아이비-고은성의 사랑을 눈치채고 있었음을 밝힌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아이비는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연인인 고은성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자 “어떻게 해. 부끄럽다”라며 수줍은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아이비는 8살 연하인 고은성과 뮤지컬 ‘위키드’를 통해 만났으며 연인으로까지 발전됐다.

아이비는 “남자에게 그런 말을 들어 본 적이 없었다”라고 밝히며 손발이 오그라드는 고은성의 ‘대시 레퍼토리’를 언급했는데, 이 때 아이비의 두 눈이 하트로 가득 채워지는 등 사랑꾼의 면모를 보여줬다고.

특히 아이비와 ‘위키드’를 함께 했던 차지연은 “그 때 (고)은성이가 아이비의 늪에 깊이 빠졌었어요”라고 밝힘과 동시에, 아이비 고은성의 ‘핑크핑크’ 사랑이 넘치는 에피소드까지 폭로했다는 후문이다.

이 밖에도 뮤지컬배우로 활약 중인 아이비는 자신만의 특별한 오디션 비법으로 브로드웨이 제작진에게 ‘투머치 비주얼’이라는 극찬을 듣게 된 사연까지 공개한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한편 스페셜 MC로 참여한 진영은 정직하고 부드러운 진행으로 MC들의 사랑을 독차지한 것으로 전해졌다.

MBC ‘라디오스타’는 16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