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키움 제공>

[한국정책신문=정재석 기자] 신차장기렌트카와 신차리스 견적을 비교할 수 있는 신차키움에서 무더운 여름을 날려줄 특판 할인을 진행한다

이번 특별할인은 시세보다 저렴한 금액에 구입할 수 있는 댓수 한정특가로 신용등급 6등급 이상이면 누구나 보증금 없이 가능하다.

장기렌트카는 차량을 렌트사 및 캐피탈사가 차량을 구입해 24개월부터 60개월 등 자유롭게 기간을 정해 매월 장기렌트료를 납부하는 방식이다.

특히 고객이 원할 경우 초기비용이 전혀 들지 않는다. 또 세금 및 보험 혜택과 편한 차량관리로 장기렌트카의 선호도가 높다. 즉 무보증 장기렌트카는 신형자동차를 초기비용 전혀 없이 구입이 가능한 셈이다.

신차키움  관계자는 "요즘 신차 장기렌트카 업체들이 가격비교를 많이 이용하고 있지만 업체들만의 규모와 각자의 등급이 존재하고 장기렌트 이용 가능 심사의 승인율과 차량을 인수받는 시간 등에 차이가 크다"며 "각 차종별 프로모션과 장기렌탈 업체의 자체적인 대량구매 할인을 비교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당부했다.

신차키움 사업부에서는 신차 장기렌트카뿐 아니라 신차할부 및 신차자동차리스 프로그램도 가지고 있어  자동차 구입 시 차량가격을 비교분석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가동하고 있다. 

렌터카업체들의 특판 가격과 계약만료 시 차량가격의 비교분석도 가능하다. 이 때문에 소비자들이 계약기간 종료 후 차량 금액을 미리 알아볼 수 있어 호응이 좋은 편이다. 

또 내차를 처분하고 장기렌터카로 이용을 전환할 경우 중고차 비용의 견적도 받아볼 수 있다.  

신차키움 비교견적은 공정한 심사를 거쳐 검증된 곳에서만 제공 받는다. 여러 종류의 자동차중에서도 자신의 현재 상황에 맞는 장기렌트카를 추천 받을 수 있어 보다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다.

현재 신차키움의 30일 이내 빠른 출고차량 및 댓수 한정 프로모션 특가판매가 가능한 차종은 아반떼, 쏘나타올뉴라이즈, 그랜저IG, K3, K5, 올뉴K7, 크루즈, 올뉴말리부 등과 수입차 BMW 벤츠 등 장기렌트 및 운용리스 가격비교가 가능하다고 한다. 

자세한 내용은 장기렌트카 가격비교사이트 신차키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