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젠카 제공>

[한국정책신문=정재석 기자] 무보증 장기렌트·자동차리스 업체 아이젠카가 고객이 안전하고 저렴하게 장기렌트카를 구입할 수 있도록 8월 가격비교 특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장기렌트카는 신차 할부에 대한 부담을 줄이면서 세금 절감이나 보험료 등의 문제까지 해결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특히 사업자 장기렌트카의 경우 렌트비용 전액을 매월 부가세 포함 세금계산서 발행으로 회사 비용 처리가 가능해 수입차 렌터카 시장이 성장하고 있다.

최저가 장기렌트카 및 오토리스의 가격비교가 가능한 아이젠카는 보다 저렴하면서도 안전한 렌터카 이용을 위해 소비자 각 개인의 소비 환경에 맞는 자동차 선정부터 렌트 가격 비교까지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다.  

아이젠카는 자동차리스와 장기렌터카특판, 계약만료 시 차량가격을 비교분석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가동하고 있다.

또 소비자들이 계약기간 종료 후 차량 금액을 미리 알아볼 수 있어 소비자들의 호응이 좋은 편이다.

여기에 무보증장기렌트카 이용을 권장하기 위해 심사기준을 낮추고 보증보험에 가입하지 않아도 되는 상품을 출시해 초기비용의 부담이 큰 소비자에게 인기다. 

아이젠카 관계자는 "요즘 신차 장기렌트카 업체들이 많이 생겨나고 그만큼 비교견적을 많이 이용하고 있는데 업체들마다의 프로모션 차이와 대리점 방식이 아닌 직영 운영 방식인지, 추가적인 금액 발생이 없는지 꼼꼼히 따져봐야 한다"면서 "특히 정식 등록업체인지 반드시 확인이 필요하다"고 당부한다.

아이젠카 관계자에 따르면 8월 프로모션 차량 중 현대자동차에서는 그랜져IG장기렌트 차량과아반떼AD, 올뉴크루즈, 올뉴말리부 등이 가장 인기다.

기아자동차는 K7 LPG 차량과 K5 LPG 장기렌트 차량, 경차의 베스트셀러 차량인 모닝, 레이 등 할인율이 높아 인기다.

SUV 차량인 투싼장기렌트 차량과 스포티지장기렌트 특판 프로모션 또한 인기 차종에 속한다.

이외에도 폭스바겐과 아우디 일부 차종들이 신차 출고가 되지 않는 상황에 맞춰 BMW신차장기렌트카 특판 차종으로 320d, 520d, X1, X3 차종, 메르세데스-벤츠 C클래스와E클래스 E220d, E300 신차장기렌트카 출고가 많아지고 있다.

한편 신차 장기렌트카 추가할인 차종 및 개인사업자, 법인사업자 장기렌터카 문의는 신차 장기렌트카 가격비교사이트 아이젠카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간 무료견적을 받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