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험가 매칭 시스템' 개편, 신규 인벤토리 '재료 가방' 추가

게임빌이 ‘별이되어라!’의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회사는 이번 업데이트에서 신규 콘텐츠인 ‘도전자 던전’과 인벤토리 ‘재료 가방’을 추가했다. <게임빌 제공>

[한국정책신문=나원재 기자]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대표 히트작 ‘별이되어라!’를 업데이트했다. 회사는 11일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콘텐츠 ‘도전자 던전’을 새로 추가했다며 이 같이 밝혔다.

도전자 던전은 던전 공략을 통해 파티의 강력함을 확인할 수 있는 신규 콘텐츠로, 던전 클리어 시 ‘도전자 경험치’를 획득해 ‘도전자 레벨’을 올릴 수 있다.

이용자는 레벨이 오를 때마다 ‘도전자 스킬 포인트’를 획득하고, 포인트를 이용해 모험에 필요한 주요 스탯을 올릴 수 있는 도전자 스킬을 습득하며 단계가 오를수록 더욱 풍성한 재화를 획득할 수 있다.

회사는 이 외에도 ‘플레이어 대 플레이어(PVP)’ 콘텐츠의 모험가 매칭 시스템 개편을 비롯해 재료 아이템을 보관할 수 있는 신규 인벤토리 ‘재료 가방’ 추가 등 유저 편의성도 대폭 개선했다.

한편 ‘별이되어라!’는 플린트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동화풍 그래픽의 역할 수행게임(RPG)이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