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스포츠
‘너는 내 운명’ 우효광, 추자현 위한 보양식에 패널들 ‘경악’ & 이재명 성남시장 부인 김혜경, 남편의 과도한 구애 행동에 ‘기겁’ & 서민정 “남편, ‘뉴욕 삼식이’”
사진 : SBS

[한국정책신문=전화영 기자] ‘님은 먼 곳에’ 추자현♥우효광, 떨어져 있어도 빛나는 우블리 특급 매력

폭우도 막지 못한 추자현의 사랑의 ‘대륙 횡단기’가 공개된다.

7일 밤 방송될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선 ‘우블리’ 우효광을 만나기 위해 먼 길을 떠나는 추자현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앞서 진행된 촬영에서 추자현은 드라마 촬영차 북경 신혼집에서 무려 2,100km나 떨어진 사천으로 떠난 우효광을 만나기 위해 길을 나섰다. 비행기로 4시간을 가고, 또다시 차로 3시간을 더 가야 도착하는 먼 거리지만 직접 남편을 만나러 가기로 한 것. 하지만 추자현이 타려던 비행기가 폭우로 인해 결항되는 위급 상황이 펼쳐졌다.

떨어져 지낸 지 어느덧 21일째, 추자현은 ‘우블리’를 보겠다는 일념으로 공항으로 향했다. 우여곡절 끝에 다음 비행기 표를 구했지만 비행기는 두 사람의 마음도 모르고 이륙 지연을 거듭해 추자현을 좌절하게 만들었다.

그 시각, 우효광 또한 드라마 촬영이 끝난 후에도 늦은 시간까지 추자현을 기다리며 잠들지 못했다. 폭우 속에 아내를 기다리던 우효광은 불안한 마음을 달래기 위해 본격 서예 연습에 들어갔다. 수준급 실력으로 한자를 쓰던 우효광은 갑자기 눈빛이 돌변하더니 무언가를 써 내려갔다. 만족스러운 미소를 짓던 우효광은 추자현에게 영상 통화를 걸어 자신이 쓴 글씨를 자랑했다.

기약 없는 대기 상태에 마냥 지쳐있던 추자현은 우효광의 붓글씨를 보고 함박웃음을 보였다. 우효광이 쓴 글씨는 삐뚤삐뚤 서툰 글씨로 적은 한국어였던 것. 우효광이 아내를 위해 쓴 붓글씨의 정체가 궁금증을 자아냈다.

또 우효광은 숙소에서 홀로 추자현을 기다리는 동안 아내를 위한 보양식을 준비했다. 장장 12시간을 끓여낸 보양식의 정체는 이를 지켜보던 스튜디오 MC와 패널들을 경악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폭우도 막지 못한 추자현 우효광의 사랑의 대륙 횡단기는 7일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병원은 무슨!” 이재명 VS “우리 나이엔 건강관리 필수!” 김혜경

사진 : SBS

이재명 성남시장은 '시크릿 가든' 속 현빈 따라 잡기에 도전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때아닌 건강 이상설(?)이 제기됐던 이재명 시장이 검진을 위해 병원으로 향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평소 ‘SNS 중독’으로 알려진 이재명 성남시장은 목통증을 호소하며 병원을 찾았다가 충격적인 검사 결과를 얻고 입을 다물지 못했다. 또한 이 날 함께 병원에 간 아내 김혜경도 남편에 의해 강제 동반 검사를 받았다가 이재명 시장보다 더 심각한 검사 결과가 나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 이재명-김혜경 부부의 건강 상태가 어떤지 스튜디오 출연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검사를 마친 이재명-김혜경 부부는 치료를 위해 함께 건강 체조를 배우기에 나섰다. 이재명 시장은 동작을 하다 말고 SBS 드라마 '시크릿 가든'에서 현빈이 연출했던 '윗몸 일으키기' 장면을 따라 하는 등 과도한 구애 행동으로 부인 김혜경 씨를 기겁하게 만들었다.

한편, ‘우블리’ 우효광의 인기가 많아지면서 '우블리'를 향한 이재명 시장의 시기, 질투도 점점 수위를 높여갔다. 급기야 이 날 이재명 시장은 ‘우효광 방송 출연 금지’를 외쳐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이재명-김혜경 부부의 척추 건강 검사 소동의 전말과 ‘우효광 방송 출연 금지’를 외친 이 시장의 속사정은 7일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서민정이 스페셜 MC로 나선다.

사진 : SBS

‘너는 내 운명’ 제작진은 본 방송에 앞서 프로그램 공식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서민정의 모습이 담긴 출연자들의 단체 셀카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 속 서민정은 MC 김구라, 서장훈과 또 다른 스페셜 MC 김숙, 그리고 커플 대표 이재명 시장, 추자현, 김수용 등에 둘러싸여 포즈를 취했다. 사진 속 서민정은 특유의 환한 미소와 함께 10년 간의 공백에도 변함 없는 동안 외모로 눈길을 끌었다.

제작진에 따르면, 서민정은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미국에 있지만 두 분이 출연하는 한국 예능 프로그램을 항상 즐겨보고 있다”며 “MC가 김구라, 서장훈 씨라는 이야기를 듣고 ‘너는 내 운명’ 출연을 결심했다. 믿고 보는 MC”라고 말해 현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

또한 서민정은 이 날 “남편은 ‘너는 내 운명’ 운명 커플들 중 누구와 가장 닮아있냐”는 질문에 “이재명 시장과 우효광을 모두 닮았다”고 답해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서민정은 “남편이 ‘뉴욕 삼식이’”라며 “집과 집밥을 정말 사랑한다. 그 모습은 이재명 시장을 닮았다”고 말했다.

이어 “앞서 우효광 씨도 인터넷 쇼핑 마니아로 나오더라. 제 남편도 우효광 씨처럼 인터넷 쇼핑을 좋아한다. 생필품은 다 남편이 대량으로 구입한다. 휴지도 100개씩 사고 껌을 씹고 싶다고 말하면 30개씩 시킨다”고 말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서민정은 이날 ‘운명커플’들의 모습을 지켜본 뒤 그간 잘 알려지지 않았던 자신의 뉴욕 결혼 생활과 육아 이야기까지 풀어내 공감을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SBS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 운명’은 오늘(7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전화영 기자  hyjeon@kpinews.co.kr

<저작권자 © 한국정책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화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