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 오전 서울 여의도 본점에서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KB국민은행은 4일 여의도 본점에서 티몬과 신상품 개발 및 공동 마케팅 추진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KB국민은행 제공>

[한국정책신문=김희주 기자] KB국민은행과 티몬이 만났다.

KB국민은행은 4일 오전 서울 여의도 본점에서 티몬과 신상품 개발 및 공동 마케팅 추진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오평섭 KB국민은행 고객전략그룹대표와 김진태 티몬 부사장(CFO), 정성호 KB국민카드 전무가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증가하는 온라인 쇼핑 고객 니즈에 맞춘 특화상품 제공을 통해 신규 비즈니스모델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기 위해 마련됐다.

금융거래에 온라인 쇼핑 혜택을 연계함으로써 은행에서 제공하는 금리 외에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금융상품을 이달 중 출시하고 지속적인 공동 마케팅을 실시할 계획이다.

오평섭 KB국민은행 고객전략그룹 대표는 "금융과 유통이라는 이업종간 제휴를 통해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며 "성공적인 업무 제휴가 될 수 있도록 노력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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