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캡처

[한국정책신문=전화영 기자] 26일 방송되는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안현수 우나리 부부가 출연한다.

스케이트 하나로 세계 No.1이 된 쇼트트랙 레전드 안현수와 세계 No.1 내조의 여왕, 안현수를 레전드로 만든 1등 공신 아내 우나리가 택시에 탑승했다.

빙상계의 신화이자 살아있는 전설 안현수(빅토르 안)가 전지훈련을 위해 한국에 방문했다. 안현수는 아내와 함께 한 모교 산책시간부터 많은 사람들을 ‘랜선 이모’로 만든 딸 ‘제인이’와 깜짝 영상통화를 할 예정이다.

‘안현수 우나리 부부의 연애기간은 달랑 4개월이었다?’ ‘안현수 없이 우나리 혼자 동사무소에서 혼인신고를 했다?’

빙상계 대표 잉꼬 부부 안현수 우나리를 둘러싼 수많은 오해와 진실들, 그리고 두 사람의 러브스토리가 공개된다.

힘든 재기의 시간을 견디고 안현수가 다시 빙상계의 살아있는 전설이 된 이유는 그의 옆을 24시간 지키는 ‘내조의 여왕’ 우나리 때문이었다. 우나리는 안현수를 위해 한치의 망설임도 없이 나홀로 러시아행을 결정했다.

그렇게 시작한 선수촌 방 한칸의 신혼생활부터 소치올림픽 3관왕에 빛나는 러시아의 국민영웅이 되기까지 위기 속에서 꽃 피운 그들의 사랑과, 내조의 여왕 우나리의 시크릿 내조법이 공개된다.

또 안현수 우나리 부부의 최애푸드 ‘닭발’ 먹방 타임, 그리고 두 사람의 사랑의 결실 딸 ‘제인’이의 출산과 육아 스토리를 공개한다.

tvN ‘현장토크쇼 택시’는 매주 수요일 밤 12시 2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