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팜스테이 등 농촌체험 여행상품 10% 청구 할인

<NH농협카드 제공>

[한국정책신문=강준호 기자] NH농협카드는 이번 여름 '농어촌에서 여름휴가보내기'를 계획중인 고객을 위한 각종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먼저 농협팜스테이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숙박·체험상품rhk '채움스케치', 'NH여행'에서 제공하는 6차 산업 농촌체험 관광상품을 NH농협카드로 결제 시 10% 청구할인(최대 2만원) 혜택을 제공한다.

또 전국 2100여개 하나로마트에서는 농어촌에서 여름휴가를 보내기 위한 식음료 구매고객을 위해 NH농협카드로 결제할 경우 시 상품별 최대 3000원까지 현장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NH농협카드 페이스북에서도 '농어촌 휴가 포토 인증샷 이벤트'와  팜스테이를 보다 즐겁게 즐기는 팁을 소개하기 위한 '팜스테이 파헤치기' 시리즈가 등재될 예정이다.

이인기 NH농협카드 사장은 "도시민들이 전국 각지의 농어촌에서 다양한 혜택을 받으며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NH농협카드가 적극 앞장서겠다"며 "이를 통해 지역경제도 살리고 올여름 우리 농어촌에 웃음꽃이 가득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프로모션은 NH농협카드(채움)에 한하며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농협팜스테이, 채움스케치, 여행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