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전화영 기자] 10일 방송되는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이하 풍문쇼)에서는 ‘스타의 열애설! 진실 혹은 거짓’을 주제로 최근 결혼 발표를 한 송중기 송혜교 커플부터 스타들의 무수한 열애설에 대해 파헤친다.

스타의 열애설! 진실 혹은 거짓 - 풍문 ① [스타들의 열애설 보도! 알 권리인가? 사생활 침해인가?]

# 송중기♥송혜교

두 사람은 두 번의 열애설 부인 끝에 깜짝 결혼 발표했다. 송중기 송혜교 커플의 열애부터 결혼까지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격 공개한다.

# 2017년 상반기 공식 스타 커플만 15쌍 이상

스타들의 무수한 열애설의 시작을 파헤친다. 열애설 기사의 단골손님 ‘지인’의 정체는?

# 파파라치 컷은 연출이다?

열애설 보도 직전 기획사와 공개 수위를 정한다? 연예부 기자들이 직접 밝히는 열애 사진을 둘러싼 풍문의 진실을 공개한다.

# [풍문쇼 취재현장] 대중에게 묻다

스타의 SNS 비공개 사진 공개! 과도한 사생활 침해? VS 대중의 알 권리

스타의 열애설! 진실 혹은 거짓 - 풍문 ② [열애설에 대처하는 스타들의 자세]

# 열애설에 대처하는 스타들의 자세

요즘에는 번복형이 대세? ‘번복형’ 대처로 논란이 된 스타는 누구? 

배우 한채아는 차세찌와의 열애설에 대해 소속사 측이 부인한 후 본인이 직접 번복한 케이스. 두 사람은 한채아와 절친한 사이인 배우 김성은, 정조국 부부를 통해 알게 돼 연인으로 발전했다.

걸스데이 소진은 에디킴과의 열애를 뒤늦게 인정했다. 두 사람을 열애 보도 이후 부인했으나, 서로 상의 하에 공식적으로 열애를 인정했다.

지난 1일 부부가 된 에릭 나혜미 부부도 열애설을 재차 번복했던 커플. 2014년 처음 열애설이 불거졌을 당시 두 사람은 부인했지만 두 사람은 올해 초 두 번째 열애설과 함께 데이트 사진이 공개되며 공식적으로 연인 관계임을 인정했다. 

# 대중의 알 권리 VS 스타의 사생활 침해

스타의 SNS 비밀계정 유출에 대한 풍문쇼 패널들의 생각은?

# 스타들의 공개 열애! 아이돌에게만큼은 시기상조?

AOA 초아는 나진산업 이석진 대표와 함께 일본 여행을 마치고 김포공항을 통해 귀국하는 사진이 공개돼 두 사람의 열애설이 또 한 번 불거졌다. 초아 이석진 열애설은 지난 5월에도 제기됐지만 당시 초아는 소속사를 통해 이를 부인했다.

스타의 열애설! 진실 혹은 거짓 - 풍문 ③ [스타들의 공개 열애! 득인가 실인가?]

# 배우 이보영, 지성과의 열애설 후 CF 끊겼다?

지성-이보영은 2004년 SBS ‘마지막 춤은 나와 함께’로 처음만난 뒤 9년 열애 끝에 2013년 결혼했다. 과거 한 방송에 출연한 이보영은 “지성과 사귀고 나서 열애설이 났다. 그런데 열애설이 나고 나서 일이 다 끊겼다”며 “광고도 재계약 불발로 끊겼고 2년간의 공백기를 가져야 했다. 수입도 10분의 1로 줄었다.”고 털어놓은 바 있다.

# 공개 열애에 대한 스타들의 생각, 찬성 OR 반대

공개 열애에 대해 스타들이 다른 관점을 보이는 이유는?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풍문쇼’ MC이자 배우인 한은정이 그동안 열애설이 없었던 비결에 대해 털어놓을 예정이다.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는 10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