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MBC

[한국정책신문=전화영 기자]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한은정이 섹시한 '캣 우먼'으로 변신한다.

30일 방송되는 MBC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이하 발칙한 동거)에서는 한은정-피오-이태환이 '방 탈출 게임 카페'를 찾는 모습이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 한은정이 뿌연 연기로 가득한 어두운 방 안에서 사방팔방으로 얽혀있는 붉은 레이저들 사이를 요리 조리 피하는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은정은 몸을 최대한 숙이고 레이저 아래를 지내는가 하면, 허리를 비틀며 아슬아슬하게 레이저를 피하는 등 '캣 우먼'을 떠오르게 만드는 요염한 포즈로 섹시미를 뿜어내고 있다.

처음 방 안에 들어온 이들은 눈 앞에 펼쳐진 상황에 어리둥절한 표정을 짓고 있는데, 이때 한은정이 "내가 해 볼게!"라며 자신감을 드러냈고 첫 주자로 나서게 된 것.

제작진에 따르면, 거침없이 미션을 수행하는 한은정의 모습을 지켜보던 피오-이태환은 연신 "우와~완전 멋있다!"라며 감탄사를 터트렸고, 승부욕에 불타오른 한은정은 초 집중한 모습을 보였다는 전언이다.

또한 막내 이태환이 반짝이는 아이디어로 단서를 찾아내며 명탐정 코난을 방불케 하는 '뇌섹남' 매력을 폭발시킨 모습과 세 사람이 방 탈출을 위해 머리를 맞대며 완벽한 찰떡 호흡을 펼치는 모습도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으로 과연 이들이 모든 미션을 수행하고 방 탈출에 성공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한편,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여자친구와 김신영이 디스코 팡팡에 대롱대롱 매달렸다. 여자친구가 김희철의 절친 김신영과 함께 강촌으로 '발칙한 수학여행'을 떠난 가운데, 디스코 팡팡 위 여자친구와 김신영의 영혼 털린 모습과 의미심장한 미소를 짓고 있는 김희철의 모습까지 포착돼 폭소를 자아낸다.

사진 : MBC

이날 '발칙한 동거'에서는 김희철-여자친구-김신영이 강촌으로 소풍을 떠난 모습이 공개된다.

앞서 김희철은 방주인 여자친구와의 첫 만남 후, '발칙한 동거'의 선배이자 절친인 김신영에게 SOS를 요청했는데, 드디어 이들의 만남이 성사된 것. '우주 대스타' 김희철과 '전국구 마당발' 김신영 그리고 '비글돌' 여자친구의 특급 만남은 어떨지 시청자들의 기대가 벌써부터 뜨겁다.

공개된 사진 속에 빠른 속도로 쉼 없이 돌아가는 디스코 팡팡 위에서 안간힘을 쓰고 있는 여자친구와 김신영의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여자친구는 긴 머리카락을 휘날리며 디스코 팡팡의 바에서 떨어지지 않으려 애를 쓰고 있는 가 하면, 김신영은 한 팔로 대롱대롱 매달려 있는 모습이 보는 이들을 빵 터지게 만든다. 이는 디스코 팡팡의 DJ로 변신한 김희철이 이들에게 무한 '팡팡'을 선사하는 모습이 포착된 것.

또한 좁은 DJ 박스 안에서 마이크를 붙잡고 '악마의 미소'를 짓고 있는 김희철이 놀이기구에 매달려 돌고래 비명을 지르는 여자친구와 김신영에게 폭소 만발 멘트를 날리는 모습도 방송을 통해 공개될 것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안겨줄 예정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김신영이 가져 온 특별한 책에서 김희철이 여자친구와의 '주객전도' 동거 생활에서 벗어날 수 있는 깜짝 놀랄 해답을 발견했다고 전해 과연 그 해답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마지막으로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지상렬과 오연아의 커플 셀카가 공개됐다. 너무도 다른 취향으로 ‘상극 케미’를 보여줬던 지상렬과 오연아가 월미도의 놀이공원을 찾은 가운데, 좁은 대관람차 안에서 실제 커플을 방불케 할 정도로 밀착 커플 셀카를 찍은 것. 아슬아슬한 동거 생활을 이어왔던 두 사람의 상상 못한 모습에 도대체 이들에게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사진 : MBC

오늘(30일) 방송되는 MBC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연출 최윤정/ 이하 발칙한 동거)에서는 지상렬과 오연아가 함께 월미도 놀이공원을 찾는 모습이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 지상렬과 오연아는 실제 커플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다정한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특히 오연아는 지상렬 옆에 바짝 붙어 앉아 양 볼에 빵빵하게 바람을 넣고 그의 어깨에 기대어 애교 표정을 짓고 있으며, 지상렬 또한 그녀와 닮은 표정을 짓고 있어 묘한 분위기를 뿜어내고 있다.

이어 바이킹을 탄 두 사람의 모습도 포착됐는데, 오연아는 맨 뒷자리에서 두 손을 번쩍 들어 환호를 지르고 있는 반면, 지상렬은 앞 쪽에 앉아 넋이 나간 표정을 짓고 있어 너무도 다른 두 사람의 반응이 큰 웃음을 선사해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제작진에 따르면, 대관람차가 꼭대기에 이르렀을 때 지상렬이 "살면서 정점을 딱 찍고 싶어요?"라고 물었고, 이에 오연아는 "전 지금도 행복해요~"라며 방긋 웃어 보이며 이전과는 전혀 다른 반전 케미를 보였다는 전언이다. 또한 오연아가 지상렬과 함께 양장피를 먹고 싶어 했던 숨겨진 이유도 밝혔다고 전해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또한 오늘 방송을 통해 지상렬-오연아, 김희철-여자친구, 한은정-피오-이태환까지 동거인들의 ‘Yes or No’ 선택 결과도 공개될 예정으로 과연 어떤 반전이 펼쳐질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지상렬과 오연아의 달달한 월미도 놀이공원 데이트(?) 현장과 동거인들의 ‘Yes or No’ 최종 선택 결과는 오늘(30일) 방송되는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개성만점 스타들의 리얼 동거 라이프를 통해 유쾌한 웃음과 훈훈한 감동을 선사해줄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은 매주 금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