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JTBC

[한국정책신문=전화영 기자] '한끼줍쇼' 송일국이 육아 스트레스로 인한 돌발행동을 보였다.

오늘(28일)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는 배우 송일국과 박주미가 밥동무로 출연한다. 두 사람은 규동형제와 함께 신당동에서 한 끼에 도전한다.

규동형제와 밥동무 송일국, 박주미는 신당동 떡볶이 골목에서 어린 시절의 추억을 회상하며 즐거운 한 끼 도전에 나섰다.

송일국은 촬영 내내 넘치는 의욕으로 평소 반듯한 이미지와는 다른 모습을 보였다. 울리지도 않는 벨 앞에서 큰소리로 기합을 넣는 등 돌발행동을 보여 규동형제를 당황하게 한 것.

이를 지켜보던 박주미는 "집에서 육아를 하면서 쌓인 스트레스가 많은 것 같다"고 진단했고, 송일국 역시 1초의 망설임도 없이 "맞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삼둥이 아버지' 송일국에게 여러 궁금증이 쏟아졌고, 삼둥이들의 반전 식성뿐 아니라 '대한,민국,만세' 이름의 탄생 비하인드까지 공개됐다.

한편 이날 '한끼줍쇼' 강호동이 첫사랑의 등장에 고개를 들지 못했다.

사진 : JTBC

이경규, 강호동, 송일국, 박주미 네 사람은 신당동이 떡볶이 거리로 유명한 곳인 만큼 직접 떡볶이 가게를 들렀다. 그곳에서 송일국은 규동형제와 만나기 전 일일 DJ로 변신했다. 송일국은 처음임에도 불구하고 수준급 멘트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런 송일국에게 이경규는 "언제부터 일했어요?"라고 질문했고. "20분 됐다"는 대답에도 전혀 게스트임을 눈치 채지 못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냥 게스트를 지나치려던 이경규는 당황한 제작진의 반응을 보고서야 이상함을 눈치 채고 "송일국 씨 많이 닮았던데"라며 뒤늦게 다시 가게로 들어갔다는 후문.

뒤이어 송일국은 직접 강호동의 23년 전 첫사랑이 보낸 사연을 공개했다. 이에 강호동은 "무서워, 하지마"를 남발하며 고개도 들지 못했으나, 예상치 못했던 박주미가 등장하자 매우 반기며 설렘을 숨기지 못했다.

강호동과 박주미의 23년 전 첫사랑 스토리와 송일국의 대굴욕 사건과 과연 벨소리조차 듣기 힘들었던 신당동에서 송일국과 박주미의 한 끼 도전이 성공할 수 있을지는 오늘(28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