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캡처

[한국정책신문=전화영 기자] 24일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서울 성락교회 김기동 목사의 X-파일 의혹들을 검증했다.

김기동 목사는 Canada Christian College에서 목회학 박사 학위와 신학 박사 학위를 취득했다. 1969년 서울성락교회를 개척하여 목회를 했다. 이단시비 이전에는 극동방송에 베뢰아의 시간이라는 라디오 설교를 하기도 하고 타 교회에 설교하러 다니기도 하고 기침의 지방회장을 하기도 하였으나 이단시비가 있자 1987년 기독교한국침례회를 탈퇴하고 기독교남침례라는 교단을 만들었다.

이후에는 주로 성락교회와 기베연 교단 내부에서만 활동하며 이단시비 이전에 친해진 기성 교계의 몇 인물과만 교류를 하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기동 목사의 성추문 내용이 담겼다는 X파일 내용이 공개됐다. 이 문건에는 도덕성이 높기로 이름난 김기동 목사에 대한 믿을 수 없는 성추문이 기록되어 있었다.

24개의 항목으로 정리돼 있는 X파일에는 전도자가 미성년자를 성폭행 한 경우도 있고, 임신을 하자 중절 수술을 시켰다는 진술도 있었다.

특히 김기동 목사가 한 모녀지간과 셋이 성관계를 맺었다는 제보도 있어 충격을 안겼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