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식이치킨의 최호식 회장. <뉴스1>

[한국정책신문=온라인뉴스팀 ] 여직원 성추행 혐의를 받고 있는 '호식이 두 마리 치킨' 최호식 회장(63)이 내일(21일) 오전 경찰에 출석한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최 회장이 21일 오전 10시 경찰에 출석해 관련 조사를 받는다고 20일 밝혔다. 

피해여성 A씨에 대한 조사를 마친 경찰은 최 회장에 15일 경찰에 출석할 것을 통보했으나 최 회장 변호인 측은 출석일을 며칠 앞둔 13일 건강을 이유로 출석 연기를 요청한 바 있다. 

A씨는 경찰 조사에서 "저녁식사 자리에서 부적절한 신체 접촉으로 최 회장에게 추행을 당한 후 호텔 로비에 있서 모르는 여자 3명의 도움으로 (현장을) 벗어났다"며 "(호텔 앞에서) 택시를 타고 바로 강남경찰서로 직행해 신고 한 것"이라고 진술했다. 

A씨는 지난 3일 성추행 혐의로 최 회장을 경찰에 고소했다가 지난 5일 고소 취하장을 제출했다. 이에 대해 A씨는 "최 회장 변호인 측의 요구와 2차 피해 우려로 고소를 취하했다"고 진술했다고 경찰은 설명했다. 

경찰은 A씨가 고소를 취하했음에도 성범죄의 경우 친고죄가 아님에 따라 최 회장에 대한 수사를 진행하고 있다. . 

최 회장 측은 성추행 의혹에 대해 A씨가 어지럽다고 해 호텔을 잡아주려고 했을 뿐이라고 해명한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