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NH농협은행>

[한국정책신문=강준호 기자] NH농협은행은 2030세대의 금융니즈를 반영한 'NH20해봄패키지'의 수신 신상품인 'NH20해봄 통장·적금'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NH20해봄패키지는 유스(Youth)고객을 대상으로 한 카드·통장·적금으로 이뤄진 복합 금융 상품으로 맞춤형 금융혜택의 제공을 통해 20대의 다양한 꿈고 도전을 응원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NH20해봄 통장'은 빠르고 편리한 금융거래를 선호하는 유스고객을 위해 은행방문 없이 인터넷·스미트뱅킹으로 가입이 가능하도록 한 비대면 전용 상품이다.

모든 가입자에게 인터넷·스마트뱅킹 타행이체 수수료 월 5회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NH20해봄 적금은 카드 이용실적·급여이체·자동이체 실적 등에 따라 최고 1%포인트(p)의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자유적금 상품이다.

'카페창업' 해봄, '해외여행' 해봄, '다이어트' 해봄 등 자신의 꿈을 담아 통장에 이름을 붙일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또 지난 5월 출시된 'NH20해봄 체크카드'는 온라인(쇼핑몰·서점·어학·배달앱·영화·해외APP)과 오프라인(편의점·이동통신·커피·교통·해외)업종을 아우르는 다양한 할인혜택을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월 7000원에서 최대 3만5000원까지 제공해 2030세대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농협은행은 'NH20해봄 패키지상품' 출시를 기념해 신규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총 205명을 추첨해 캐논 미니빔 프로젝트(1명), 삼성 갤럭시탭(1명), 소니블루투스 스피커(3명), SPC해피콘 모바일쿠폰(200명)등의 경품을 지급하는 '#나도해봄 #너도해봄' 이벤트를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창현 마케팅부문장은 "유스고객과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새로운 취향과 트렌드를 반영한 상품개발을 위해 노력하고 젊은 세대에게도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농협은행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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