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MBC

[한국정책신문=전화영 기자]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정준영이 홈 파티를 위한 칵테일을 만든다.

지난주 방송에서 믹솔로지스트 김봉하와 함께 여심 저격 칵테일을 만든 정준영은 후반전에서 홈 파티를 열고 다양한 칵테일을 만들 예정으로 큰 기대를 모은다.

방송이 시작되자 정준영은 홈 파티를 함께 즐길 친구를 초대하겠다며 생방송 도중 전화로 즉석 섭외에 나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에 평소 정준영과 친분이 두터운 가수 에디킴이 게스트로 깜짝 등장했는데 정준영은 에디킴에게 다소 충격적인 칵테일을 제조해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또한 술을 주는 대로 받아 마신 에디킴은 얼마 지나지 않아 숨겨둔 음주가무 본능(?)을 보이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김봉하 전문가는 2천원으로 2만원짜리 칵테일을 만들 수 있다며 민트나 유자청을 활용한 칵테일 레시피를 공개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피치 크러시, 모히토 등 칵테일 바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칵테일을 집에서 손쉽게 따라하는 방법을 전수했고, 매우 간단한 레시피에 정준영이 깜짝 놀랐다는 후문이다.

사진 : MBC

한편, 마이 리틀 텔레비전 이홍기-최종훈 집사들이 고양이에 무릎 꿇은 사연이 공개된다.

지난주 귀여운 반려묘를 공개해 관심을 모았던 이홍기, 최종훈이 후반전에는 집사들의 가장 큰 고민인 고양이 기초 관리법에 대해 알아본다.

이에 최종훈은 고양이 병원 전문의 김명철에게 자스민 비만에 대한 고민을 털어놓았고 고양이 다이어트에 관한 다양한 해결책을 제시해 시청자들의 귀를 솔깃하게 만들었다.

해결법을 설명하는 도중에도 갓 3개월 된 이홍기의 고양이 쩔셈이는 전반전에 이어 여전히 활발하고 귀여운 모습을 보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한편 전문가는 집사들이 가장 하기 어려워하는 고양이 목욕에 대해 소개하며 집에서도 고양이 스파를 손쉽게 할 수 있는 꿀팁을 공개해 이목을 끌었다.

생방송 내내 고양이들의 수발(?)을 들며 방송을 진행하던 이홍기와 최종훈은 기진맥진하며 방송을 마무리 했다는 후문이다.

마지막으로 블랙핑크가 ‘미세먼지 배출하는 퓨전 요리’를, 김구라가 ‘내 집 마련하는 꿀팁’을 주제로 격돌한다.

지난 방송에서 미세먼지 대비 용품을 만들며 꿀팁을 전수했던 블랙핑크가 후반전에는 미세먼지 배출에 효과가 있는 요리 만들기에 나선다. 멤버 중 요리에 일가견이 있는 리사는 미세먼지에 효과가 있는 태국 식재료와 한국 재료를 조합해 퓨전 요리에 나섰는데 다소 기괴하고(?) 충격적인 비주얼에 현장이 발칵 뒤집혔다.

이에 질세라 다른 멤버들이 부침개 만들기에 도전했는데 부침개에도 온갖 재료들을 섞어 넣으며 이례 없는 요리 방송을 탄생시켰다고. 또한 블랙핑크는 모르모트PD를 초대해 미세먼지에 좋은 족욕 시간을 가졌는데, 리사의 남다른 마사지 손놀림에 기쁨을 주체하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사진 : MBC

한편, 지난주 부동산 필수 상식에 대해 소개해 화제를 모은 김구라는 후반전에서 내 집 마련 방법과 좋은 집을 고르는 비결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본격적인 방송이 시작되자 김구라는 집 마련을 위해서 청약 통장이 필수라고 소개하며 청약 통장의 장점과 활용 팁을 공개해 시청자들의 주목을 끌었다.

또한 부동산 컨설턴트 김인만 전문가는 집 구조부터 옵션까지 좋은 집 고르는 비결을 소개했는데, 교통편과 개발 호재 등 부동산 시장에 영향을 끼치고 미래 가치를 파악할 수 있는 각종 요소들을 쉽고 재밌게 설명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어 김구라가 현재 부동산 시장에서 뜨고 있는 지역을 묻자 전문가는 부동산 투자를 위한 핫 플레이스를 추천해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현장을 초토화 시킨 블랙핑크의 충격 요리와 내 집 마련을 위한 꿀팁이 넘쳐나는 김구라의 ‘트루 부동산 스토리’는 27일 토요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