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료 월 2900원으로 낮춰…삼성카드 홈페이지·모바일앱 간편 가입

<사진=MG손해보험>

[한국정책신문=강준호 기자] MG손해보험의 CM채널인 '#JOY다이렉트'는 26일 삼성카드와 손잡고 삼성카드 고객만을 위한 업계 최초 실속형 '다이렉트 무사고할인 운전자보험(29플랜)'을 출시했다.

이 상품은 보험료가 월 2900원에 불과한 초슬림형 운전자보험으로, 통상 자동차보험에서 보상받을 수 없는 형사적 비용손해 관련 핵심 보장만을 담아 기존 상품의 25% 수준으로 보험료를 낮췄다.

다이렉트 무사고할인 운전자보험(29플랜)은 벌금비용, 자동차사고 변호사선임비용, 교통사고처리지원금, 교통상해사망 고도후유장해보험금 담보를 마련해 운전자 사고 시 발생할 수 있는 형사적, 행정적 책임을 최대 3000만원까지 보장한다.

또 업계에서 유일하게 매년 사고가 없을 경우 다음해 첫 달 보험료의 8%를 할인해주고 공인인증서가 없더라도 휴대폰 인증을 통해 삼성카드 다이렉트보험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App·앱)에서 언제든지 빠르고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

보험료는 만 19세부터 60세까지 연령에 상관없이 동일하며 보험기간은 3년이다.

MG손보 관계자는 "온라인 보험 가입이 확대되면서 보험료 부담이 적은 실속형 상품에 대한 고객 니즈도 커지고 있다"며 "심플한 구성과 저렴한 가격의 이 상품을 통해 사고 시엔 든든한 보장을, 무사고 시엔 보험료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삼성카드 다이렉트보험 홈페이지에서는 7월 31일까지 해당 상품을 삼성카드로 결제한 고객에게 3000원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