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KBS

[한국정책신문=전화영 기자] ‘불후의 명곡-불후의 짝꿍 특집’의 화려한 라인업이 화제다.

20일 방송되는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의 ‘불후의 짝꿍 특집’에는 소중한 인연을 가진 가요계 대표 절친들이 총 출동했다.

이날 출연자로는 가요계 소문난 절친인 박상민과 김정민, 그동안 ‘불후의 명곡’에서 노래방 절친임을 밝혀온 나윤권과 뮤지컬 배우 민우혁, 닭띠 대표 가수 KCM과 임정희가 팀을 이뤄 출연했다.

또한 양파는 2016년 한 어린이 음악 경연 프로그램에서 큰 화제를 모은 12세 ‘제주 소년’ 오연준과 팀을 이뤘으며, 이밖에도 동갑내기 김형중과 서영은, 동고동락하며 가수의 꿈을 키운 절친, 옴므의 이현과 보컬 그룹 미오의 이정욱까지 가요계를 대표하는 스타들이 총 출동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최고의 가창력을 지닌 가수들의 듀엣 무대답게 역대급 가창력은 물론, 깊은 우정만큼 환상의 호흡을 자랑한 뜻 깊은 무대로 무한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 뿐만 아니라 재치 있는 입담과 화려한 예능감으로 절친만이 알 수 있는 서로의 에피소드를 공개해 웃음까지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불후의 명곡’ 출연가수 라인업

박상민&김정민 <부활-비와 당신의 이야기>

가요계를 대표하는 허스키 보이스, 박상민과 김정민. 20년 동안 함께 음악의 길을 걸으며 우정을 쌓아가고 있는 두 로커가 불후에서 뭉쳤다.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보여주는 카리스마 넘치는 역대급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양파&오연준 <윤하-바다 아이+최성원-제주도의 푸른 밤>

불후의 디바 양파와 제주소년 오연준이 세대를 아우르는 마법 같은 하모니로 우리의 마음에 힐링을 전할 예정이다.

김형중&서영은 <여진-그리움만 쌓이네>

동갑내기 감성 보컬, 김형중과 서영은이 독보적인 음색으로 절절한 그리움을 표현한다. 따듯한 목소리, 담백한 두 남녀의 창법이 감성을 촉촉이 젖게 한다.

KCM&임정희 <박완규-천 년의 사랑>

호소력 짙은 목소리, KCM과 임정희가 좌중을 압도하는 마성의 가창력으로 청중의 놀라움을 자아낸다. 두 동갑내기 친구가 만들어내는 귀 호강 무대가 준비돼 있다.

나윤권&민우혁 <이승환-천 일 동안>

절친한 훈남 콤비, 나윤권과 민우혁이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애절함을 폭발시킨다. 훈훈한 두 남자의 환상의 호흡으로 여심은 물론 남녀노소의 마음을 저격할 예정.

이현&이정욱 <전원석-떠나지 마>

동고동락하며 꿈을 이룬 명품 보컬, 이현과 이정욱. 그토록 소원했던 듀엣 무대, 그 꿈의 무대가 불후에서 이루어졌다. 두 친구의 뜨거운 눈물을 자아낸 감동의 스테이지가 펼쳐진다.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불후의 짝꿍 특집’은 20일(토) 오후 6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