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MBC

[한국정책신문=전화영 기자]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방주인 김민종과 김구라가 극과 극의 ‘아재파탈’ 매력을 뽐낸다. 김구라는 어울리지 않은 ‘커피 허세’를 부리다가도 ‘연 날리기’를 동거 조건으로 공개하며 ‘현실아재’의 모습을, 김민종은 깔끔하고 젠틀한 ‘아재오빠’의 매력을 폭발시키며 너무도 다른 두 사람의 모습이 폭소를 자아낼 예정이다.

오늘(19일) 방송되는 MBC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연출 최윤정/ 이하 발칙한 동거)에서는 집주인 유라와 방주인 김민종-김구라가 봄나들이를 떠난 모습이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 방주인 김민종-김구라은 같은 공간에 있지만 너무도 다른 분위기를 뿜어내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김민종은 빈티지 감성이 물씬 풍기는 자신의 차 안에서 유라와 함께 커플 선글라스를 쓰고 나란히 앉아 훈훈한 미소를 지으며 ‘아재오빠’의 매력을 뿜어내고 있다. 반면 김구라는 뒷좌석에 홀로 앉아 눈을 감은 채 세상 편한 ‘현실아재’의 표정을 짓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카페에 도착 후 김구라는 ‘아이스 플랫 화이트’라는 커피에 무한 애정을 보이며 허세 가득한 모습을 보였을 뿐만 아니라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뿜어내며 반려견 ‘후추&나초’와 놀아주는 유라-김민종과 멀찌감치 떨어져 혼자만의 시간을 갖는 모습까지 포착돼 웃음을 유발한다.

또한 연을 날리기 위해 한강에 도착한 이들의 모습 속에서도 김민종과 김구라의 모습은 확연한 온도 차를 보이는데, 마치 연인으로 착각할 만큼 ‘묘한 케미’를 뿜어내는 유라-김민종과 달리 오직 연 날리기에 초 집중한 김구라의 모습이 포착된 것.

제작진에 따르면 세 사람은 다음 날 스케줄이 있는 김구라를 위해 하루 동안 김구라의 동거 조건을 들어주기 위해 봄나들이를 나선 것으로, 너무도 다른 두 아재 김민종-김구라의 모습과 두 사람 사이에 낀 유라의 모습이 큰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사진 : MBC

한편,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한은정이 대형 사고(?)를 쳤다. 방주인 한은정이 케이윌의 테라스에서 ‘연쇄 피규어 샤워’ 사건을 벌인 현장이 포착된 것. 케이윌은 사건이 벌어진 현장을 목격 후 충격에 말을 잇지 못하는 모습으로 폭소를 자아낸다.

오늘(19일) 방송되는 MBC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연출 최윤정/ 이하 발칙한 동거)에서는 집주인 케이윌과 방주인 한은정의 ‘연쇄 피규어 샤워’ 사건 현장의 모습이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한은정은 해맑은 표정으로 테라스의 호수를 들고 잔디밭에 놓인 케이윌의 피규어들을 향해 거침없이 물을 뿌리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한은정이 집주인 케이윌의 동거 조건이었던 ‘피규어 청소’를 하던 중, 피규어에 대해 잘 몰랐던 그가 더 깨끗하고 꼼꼼하게 청소를 해주고 싶은 마음에 실수를 하고 만 것. 그가 피규어 하나하나에 정성을 다해 물을 뿌리며 손수 닦고 있는 모습은 보는 이들에게 왠지 모를 불안감을 들게 만든다.

연예계 대표 피규어 콜렉터로 알려진 케이윌은 한은정을 찾아 테라스로 나와, 바닥에 흠뻑 젖어있는 자신의 피규어들을 목격한 후 충격에서 벗어나지 못한 듯 어이없는 웃음을 터트리고 있어 눈길을 끈다.

제작진에 따르면 한 동안 말을 잇지 못하고 있던 케이윌은 한은정에게 눈앞에 상황이 믿기지 않는 듯 떨리는 목소리로 “물 뿌렸어요?..”라며 물었고, 이에 한은정은 그의 눈치를 보며 “물을 뿌려도 되는 줄..”이라며 말을 더듬으며 자신의 실수에 당황한 모습을 보였다고 전해 과연 이 사건의 결말이 어떻게 될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사진 : MBC

마지막으로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집주인 스티브J와 조세호가 ‘무좀’으로 대동단결했다. 스티브J&요니P-피오-조세호가 첫 만남 이후 동거 조건을 확인하던 중, 조세호의 ‘무좀’ 오픈 현장이 포착된 것. 이어 스티브J 또한 솔직하게 자신의 ‘무좀’을 커밍아웃 하는 모습까지 공개돼 핵 웃음을 예고하고 있다.

19일 방송되는 MBC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연출 최윤정/ 이하 발칙한 동거)에서는 스티브J&요니P-피오-조세호가 서로의 동거 조건을 확인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 집주인 스티브J&요니P와 방주인 피오-조세호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서로의 동거 조건을 확인하고 있는 가운데, 방주인 스티브J가 참을 수 없는 폭소를 빵 터트리는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조세호가 갑자기 발을 들어 보이며 자신에게 ‘무좀’이 있다는 사실을 솔직히 오픈한 것. 이에 스티브J는 예상치 못한 조세호의 자폭에 터지는 웃음을 감추지 못하고 있고, 요니P와 피오는 어이없는 상황에 당황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스티브J는 해맑게 웃으며 “우리 무좀약 같이 쓰면 되겠다~”라며 뜻밖의 취향을 저격한 조세호와 하이파이브를 하는 모습까지 공개 돼 하나된 집주인-방주인의 모습이 시청자들의 배꼽을 강탈할 것을 예고하고 있다.

또한 조세호는 당당히 ‘내가 하는 일에 따라주기’, ‘집밥 해주기’ 등 ‘조세호 왕 만들기프로젝트’를 방불케 하는 동거 조건을 내세워 집주인 스티브J&요니P는 물론 방주인 피오까지 다시 한번 당황하게 만들었다.

이처럼 동거 조건 조율 과정부터 순탄치 않은 이들이 과연 어떤 동거 생활과 동거 케미를 보여줄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스티브J&요니P-피오-조세호의 ‘무좀’ 오픈 현장을 비롯 폭소 만발 동거를 시작하는 모습, 아재오빠’ 김민종-‘현실아재’ 김구라의 극과 극 모습은 19일 방송되는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개성만점 스타들의 리얼 동거 라이프를 통해 유쾌한 웃음과 훈훈한 감동을 선사해줄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은 매주 금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