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 일선과 소통 강화해 판매 목표 고삐"

'쉐보레 제품 워크숍’에 참가한 한국지엠 임직원 및 쉐보레 카매니저들이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한국지엠 제공>

[한국정책신문=천원기 기자] 한국지엠 쉐보레가 고객 접점에 있는 영업 일선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내수 시장 확대를 모색하고자 '쉐보레 제품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워크숍은 회사 임직원 및 쉐보레 카매니저가 참여한 가운데 지난 16일부터 강원도 인제스피디움에서 사흘간 진행됐다.

영업·AS·마케팅부문 데일 설리번 부사장을 비롯해 내수 판매를 이끌고 있는 임직원 및 전국 쉐보레 카매니저 300여명이 참석한 이번 워크숍에서 한국지엠은 제품 심층 분석과 다양한 시승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 관점의 영업 마케팅 전략을 세우고 올해 판매 목표 달성을 위한 구체적인 방안을 모색했다.

설리번 부사장은 "쉐보레는 올해 올 뉴 크루즈, 볼트EV 등 경쟁력 있는 신차 출시와 더불어 공격적인 고객 체험 마케팅 캠페인을 통해 견고한 판매 실적을 이끌어낼 것"이라며 "내수 판매 확대의 근간은 앞선 성능과 디자인, 안전성에 기반한 고객 가치를 제공하는 것임을 상기하고 고객 접점에 있는 카매니저들과 긴밀한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국지엠 쉐보레 제품 워크숍은 지난 2012년 이 후 올해로 6회째 개최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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