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국민은행 제공>

[한국정책신문=강준호 기자] KB국민은행은 고객과의 소통과 고객중심 경영을 위해 온라인 고객패널인 KB고객자문단 6기를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2012년에 도입해 올해로 6년째 시행 중인 KB고객자문단은 고객과의 대표 소통 채널로, 그 동안 고객지향적인 상품을 개발하고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큰 역할을 해 왔다.

이번 KB고객자문단 6기는 평소 은행 상품과 서비스에 관심이 많은 KB국민은행 고객을 대상으로 성별, 연령 등을 고려해 5000여명이 최종 선정될 예정이다.

신청은 오는 25일까지 KB국민은행 홈페이지 이벤트존을 통해 가능하며, 운영기간은 올해 6월부터 내년 5월까지이다.

최종 선발된 6기 KB고객자문단은 일년 동안 온라인설문조사 참여나 아이디어 제안 등의 활동을 할 예정이다.

이들에게는 최대 연 0.9%의 KB국민프리미엄적금 금리우대쿠폰이 제공되며 설문조사 참여 시마다 KB금융그룹 통합멤버십 포인트리 리브메이트 포인트리도 제공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6기 KB고객자문단의 소중한 의견을 KB국민은행 상품 및 서비스, 제도에 적극적으로 활용하겠다"며 "보다 나은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많은 지원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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