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SBS

[한국정책신문=전화영 기자] ‘K팝스타6’ 우승자 ‘보이프렌드’가 SBS ‘인기가요’에 깜짝 출연한다.

30일(일) 낮 12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에 'K팝스타6-더 라스트 찬스’의 우승팀 ‘보이프렌드’가 출연한다.

박현진, 김종섭으로 이뤄진 동갑내기 듀오 ‘보이프렌드’는 만 11세의 나이로 국내 오디션 프로그램 역대 최연소 우승 기록을 세운 화제의 팀이다. 두 사람은 ‘K팝스타6’의 우승자로서 이 날 쟁쟁한 프로 가수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고 ‘인기가요’의 한 무대를 꾸미게 된다.

박현진, 김종섭은 ‘인기가요’ 최연소 출연자가 된다. 아직 정식 데뷔를 하지 않은 아마추어가 ‘인기가요’ 무대에 서는 것 또한 최초이다. 국내 오디션 프로그램 사상 최연소 우승 기록을 거머쥔 ‘보이프렌드’가 ‘인기가요’에서도 최연소, 최초 타이틀을 세우게 되는 것.

매 라운드 넘치는 에너지와 무대 장악력으로 심사위원과 전 국민의 시선을 집중시켰던 ‘보이프렌드’가 ‘인기가요’에서 또 어떤 무대를 꾸밀지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보이프렌드'는 오는 6월에는 ‘K팝스타’ 콘서트를 앞두고 있다. 6월 17일, 18일 양일간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열리는 Live Concert ’K-POP STAR & Friends’에는 그간 시즌1부터 시즌6까지 ‘K팝스타’가 낳은 스타들 - 악동뮤지션, 샘김, 권진아, 정승환, 이진아, 박지민, 백아연, 이하이, 버나드박, 보이프렌드, 크리샤츄, 김소희, 김혜림, 전민주, 고아라, 이수민, 샤넌 등이 총출동해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보이프렌드’가 출연하는 SBS ‘인기가요’는 30일(일) 낮 12시 1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