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좋은아침'

[한국정책신문=전화영 기자] '좋은아침'에서 신혼이 아닌 부부도 신혼으로 돌아가게 만들어 주는 신혼집 인테리어 비법을 공개한다.

27일 방송되는 SBS '좋은아침_하.우.스'에서는 신혼집 인테리어 특집이 방송된다.

# 30년 된 빌라가 신혼집으로 환골탈태!

서울 종로구 평창동, 대저택이 즐비한 이곳에 아주 오래된 빌라가 있다. 30년 된 평창동 노후빌라에 사는 건축주 부부는, 오래된 중문 하나 때문에 집 전체를 고치게 되었다.

내부로 들어서자, 평창동 일대가 훤히 보이는 멋진 전망이 눈에 들어온다. 부부는 결혼 후 내 집을 마련하기 위해 열심히 발품을 팔다가, 이 집의 전망을 보자마자 ‘이 집이 내 집이구나’ 싶었다고 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신혼부부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들이 대거 공개되었다. 황선정 웨딩플래너는 신혼부부를 위한 전세 자금 대출 서비스를, 조희선 인테리어 전문가는 우리가 몰랐던 특별한 대출 서비스를 소개했다. 전문가들의 ‘꿀팁’에 패널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 6년 차 부부도 신혼으로 돌아가게 만들어 주는 인테리어는?

부부는 안방 곳곳에 핑크색으로 포인트를 주어 사랑스러운 느낌을 연출했다. 6년 차 부부의 안방에서 쉽게 보기 힘든 색이기에, 마치 신혼으로 돌아간 듯한 느낌을 자아냈다.

부부는 “최대한 집에서 데이트하는 분위기를 내고 싶었다”고 밝혔다. 지역 특성 상 나가서 데이트할 곳이 많지 않기에, 집 안 곳곳 부부의 로망을 이뤄주는 공간을 만들었다. 아내가 직접 꾸민 다이닝룸부터 남편을 위한 AV룸까지, 패널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산 로망의 공간들을 만나보자.

기존에 있던 벽난로를 그대로 둔 채, 부부는 인테리어만 살짝 바꿔 복층에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부부는 저비용 고효율을 추구하여, 필요한 곳에만 과감한 투자를 했다.

중고 가구 판매 팁부터 신혼집을 위한 인테리어 방법까지, 놓치면 후회할 알짜배기 정보들이 공개되는 ‘좋은아침_하.우.스’는 27일 목요일 오전 9시 10분에 SBS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