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이 서울 여의도 63빌딩에 입주해 있는 한화그룹 계열사인 한화호텔&리조트, 한화갤러리아, 한화63시티와 공동으로 11월 13일 이색마라톤인 63계단오르기 대회 'Challenge for Love 63'을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Challenge for Love 63'은 남녀 부문별 기록경쟁부문과 개성을 뽐내는 이색복장 부문으로 열린다. 각 부문별 우수자를 선발해 플라자호텔숙박권, 63스퀘어 연간 이용권, 갤러리아 면세점 선불권 등을 증정한다. 

또한 최연소 및 최고령 완주자도 선발하며, 참가자를 대상으로 행운권 추첨을 실시해 AQ라미펜, 아쿠아플라넷, 제이드 가든 입장권, 러닝화 등 푸짐한 경품이 주어진다. 

대회 참가는 24일부터 30일까지 온라인 63스퀘어 홈페이지나 63온라인몰과 63운영사무국에 팩스와 이메일을 통해 선착순(450명)으로 신청할 수 있다.

63계단오르기 대회 'Challenge for Love 63'은 서울을 상징하는 63빌딩에서 개최되는 수직마라톤 대회로서 1251개 계단을 오르며 체력의 한계에 도전하는 이색적인 기록경쟁 대회이다. 

지난 1995년 개관 10주년 기념행사로 시작된 이색 도전 레포츠로서 시민의 호응에 힘입어 연례적으로 개최되었으며 올해로 14회째를 맞는다. 

올해는 63빌딩 내 갤러리아 면세점을 이용하는 외국인들도 참가해 국제적인 행사로 발돋움했다. 작년 12월 한화갤러리아는 63빌딩에 면세점을 오픈한 바 있다. 63빌딩은 특히 중국관광객들에게 '골드바'라 불리며 인기가 높다. 63계단오르기 대회에는 면세점 이용 외국관광객 약 50여명이 참가해 63빌딩의 이색 이벤트를 즐길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