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그룹의 SSG블로그가 30일 1주년 리뉴얼 론칭 기념으로 ‘행복이 자라는 새싹 글짓기 대회’를 개최한다. <제공=신세계>

신세계그룹의 SSG블로그가 1주년 리뉴얼 론칭 기념으로 '행복이 자라는 새싹 글짓기 대회'를 30일 개최한다. 

SSG블로그에서 온라인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글짓기 대회는 홈스쿨링 학생을 포함한 전국 초등학생 어린이를 대상으로 '행복'에 대한 자유주제와 제목으로 시와 산문 부문의 공모를 통해 진행된다.

접수기간은 30일부터 11월 15일까지이며, SSG블로그에서 다운로드 가능한 신청양식으로 이메일 또는 우편접수도 가능하다. 

수상작은 오는 11월 30일 SSG블로그의 별도 수상자발표 페이지를 통해서 공표할 예정이다. 

시상내역은 총 115명을 선정해 상장, 상패 및 500만원 상당의 상금과 상품(문화상품권)을 수여하며 우수학교 2개교도 선정하여 총 100만원 상당의 도서를 지원하게 된다. 

우선 대상 1명에게 신세계그룹사인 이마트 대표 상장과 상패 및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이사장 상장과 상패가 동시에 수요되며 장학금 100만원이 지급된다. 

최우수상 시 부문 2명에게는 이마트 대표 상장 및 장학금 50만원이 지급되고, 최우수상 산문 부문 2명에게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이사장 상장과 장학금 50만원이 지급된다. 

또 우수상 10명에게는 이마트 대표 상장과 문화상품권 10만원이 지급되며 가작 100명에게도 이마트 대표 상장과 문화상품권 1만원이 지급된다. 

한편 참여율이 높고 좋은 작품을 많이 공모한 우수학교 2개교도 선정하여 이마트 대표 감사패 및 각 50만원 상당의 도서도 지원할 계획이다. 

박찬영 신세계그룹 이마트홍보담당 부사장은 "이번 SSG블로그의 리뉴얼 론칭을 기념한 어린이 글짓기 대회를 통해서 온라인 채널로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는 계기로 삼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