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는 다음달 9일부터 7월 10일까지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실전 마케팅을 경험할 수 있는 '상상유니브 마케팅스쿨'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31일 밝혔다. 

상상유니브 마케팅스쿨은 지난 2010년 시작된 국내 첫번째 대학생 마케팅 교육 및 실전 경험 프로그램이다. 매년 새롭고 창의적인 주제와 다양한 방식으로 운영하고, 지금까지 13개 지역에서 1만5000명 이상의 대학생이 과정을 수료했다. 

올해는 실전 마케팅 전문가의 강의와 스타트업 기업들의 홍보영상을 제작하는 과제 수행으로 구성되며, 과제 평가 결과에 따라 상위 50개 팀은 직접 제작한 영상을 발표하는 '마케팅 페어'에 참여한다.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로 오프라인으로 운영한다.

이시형 KT&G 유니브운영부장은 "상상유니브 마케팅스쿨에서는 전문가들의 실사례 중심 강의로 책에서는 배울 수 없는 현장감 있는 경험담을 공유할 계획"이라며 "대학생 여러분의 풍부한 상상력이 실전 마케팅 체험을 통해 사회적 가치로 재창출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