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는 세계 인기 콘텐츠 포켓몬스터와 협업해 '포켓몬 블록팩 & 피규어 세트'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포켓몬 블록팩 & 피규어 세트는 피규어가 올라간 블록팩 6종으로 구성됐다. 블록팩 6종은 이달의 맛인 '피카피카 피카츄', '나와라! 꼬부기' 2종과 인기 플레이버 4종(슈팅스타, 초콜릿 무스 등)으로 구성됐다. 각 플레이버에 어울리는 포켓몬 피규어를 블록팩 상단에 얹어 소장 욕구를 더했다. 피규어는 피카츄, 꼬부기, 파이리, 이상해씨, 이브이, 푸린 등 인기 캐릭터 6종으로, 블록팩 뚜껑에 피규어를 꽂을 수 있어 진열 및 보관이 쉽다.

포켓몬 블록팩 & 피규어 세트는 오는 20일부터 오프라인 매장에서 3만5500원에 만날 수 있다. 사전 예약은 13일부터 18일까지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과 카카오톡을 통해 할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포켓몬스터를 적용한 배스킨라빈스 제품 및 굿즈에 대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포켓몬 블록팩 & 피규어 세트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이색 프로모션과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굿모닝경제 허우영 기자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