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용 37~142㎡ 99실

'폴스타인 논현' 투시도.[사진=더블유건설]
'폴스타인 논현' 투시도.[사진=더블유건설]

더블유건설은 서울 강남구 논현동 일원에서 '폴스타인 논현'을 분양한다고 13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5층~지상 19층 규모로 오피스텔 전용 37~142㎡ 99실과 근린생활시설 등으로 구성됐다. 

'폴스타인 논현'이 들어서는 강남구 논현동 일대는 강남 전통 부촌으로 손꼽히는 지역이다. 고가의 주거시설이 밀집해 있고, 문화·상업 등 각종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어 주거 선호도가 높다. 

강남을 남북으로 관통하는 언주로를 통해 테헤란로 및 도산대로·학동로·도곡로 등 강남 주요대로 이용이 쉽고, 봉은사로를 이용하면 강남역과 삼성역 등지로 쉽게 오갈 수 있다. 반포IC가 가까워 경부고속도로 진출입도 용이하다. 9호선 언주역이 걸어서 3분 거리에 있고, 7호선 학동역도 가까워 대중교통 여건도 양호하다.

강남 최대 상권인 강남역 일대를 비롯, 신사동 가로수길, 압구정 로데오, 청담동 명품거리, 논현동 먹자골목 등이 가깝고, 코엑스, 현대백화점 압구정점, 갤러리아백화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등 대형 쇼핑시설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폴스타인 논현'은 강남 최중심 입지에 들어서는 고급 오피스텔로, 수요자들 사이에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고소득 자산가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특화 커뮤니티 공간을 선보이는데다, 청약통장이 필요 없어 '영 앤 리치' 사이에서 내 집 마련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다"고 말했다. 

굿모닝경제 권태욱 기자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